하트베리 시너지라길래 마에스트로 팀업 같은거 나오나 싶었는데
전용 함선은 기대도 안 했지만 재미야 스충 업 정도는 기대했었워 ...
글고 성능 존나 좋아보이는데 낼 개운이 보지 ㄹㅇ 우주구급으로 넓어지는거 아니냐

하트베리 시너지라길래 마에스트로 팀업 같은거 나오나 싶었는데
전용 함선은 기대도 안 했지만 재미야 스충 업 정도는 기대했었워 ...
글고 성능 존나 좋아보이는데 낼 개운이 보지 ㄹㅇ 우주구급으로 넓어지는거 아니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