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둘다 35인데 둘다 말도안됨???? 아님?????? 블랙카우MK2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9 조회수 163 작성일 2023-02-14 14:52:41 https://arca.live/b/counterside/69809473 이게 1이고 이게 2. 오퍼랑 장비 각성수 보면 둘중 누가 더 35에 가까운 스픽임??? 아님 둘다 퐁퐁?????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9] 당기 2023-02-14 14:55:36 위는 밀리아없고 아래는 그냥 병신인데 펼쳐보기▼ 블랙카우MK2 2023-02-14 14:57:43 ㅇㅎ 근데 위에도 각호 각후유 없는데 괜찮을까 펼쳐보기▼ 당기 2023-02-14 14:58:52 지금 35면 올각성도감100퍼도 사겠던데 그거나 찾아보셈 아래는 시발 저걸 35에 파는게 양심뒤진거고 펼쳐보기▼ 블랙카우MK2 2023-02-14 14:59:47 그게 안보임……올컬렉 30…… 펼쳐보기▼ 당기 2023-02-14 15:01:08 그럼 각우 각후유없는걸로 네고함 걸어보셈 오퍼풀도 물어보고 건틀렛할려고 계정사는거같은데 다른거보다 오퍼풀을 중요하게 봐야됨 그게 돈 미친듯이 먹는거라 펼쳐보기▼ 블랙카우MK2 2023-02-14 15:01:40 ㅇㅋㅇㅋㅇㅋ 펼쳐보기▼ 블랙카우MK2 2023-02-14 16:44:08 아 참고로 건은 거의안함. PVE위주로 하고싶은데… 펼쳐보기▼ 유키힐데알파캬루 2023-02-14 14:56:26 위는 그가격에 밀리아없는게 아쉽다인데 아래쪽은 그냥 도둑놈이네 펼쳐보기▼ 유키힐데알파캬루 2023-02-14 14:57:03 메이즈무기체력 한 2년전에나 쓰는걸 당당히 올려놨네 펼쳐보기▼ 블랙카우MK2 2023-02-14 14:58:25 ㅇㅎ 위에가 낫군. 근데 각호 각후유 없는데 괜춘한거임??! 펼쳐보기▼ 유키힐데알파캬루 2023-02-14 14:59:23 각호각후유 없으면 좀 꼽긴하니까 크게 네고할만함 근데 2는 진짜 개폐급퐁퐁계임 펼쳐보기▼ 블랙카우MK2 2023-02-14 15:00: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위에 네고 ㅂㄱㄴ이라는데.. 펼쳐보기▼ 유키힐데알파캬루 2023-02-14 15:01:17 챈분위기 보면 알겠지만 좀 초상집이라 위가 생각있으면 어느정도 네고해도 받아줄거임 펼쳐보기▼ 블랙카우MK2 2023-02-14 15:02:15 딱히 안보여서 25~30 사이 네고 가능하려나…… 펼쳐보기▼ 유키힐데알파캬루 2023-02-14 15:02:47 일단 네고제의하는게 돈드는게 아니니깐 ㄱㄱ 펼쳐보기▼ 유키힐데알파캬루 2023-02-14 15:01:42 아니면 아예 다른계정찾는것도 ㄱㅊ을듯 펼쳐보기▼ 응애나애기사장 2023-02-14 14:57:55 닥 전인듯 원래 35에 1이면 개꿀같은데 요새 가격 떡락하고나선 가격 잘 몰루겠다 펼쳐보기▼ 블랙카우MK2 2023-02-14 14:58:41 엥 진짜?? 펼쳐보기▼ 응애나애기사장 2023-02-14 14:59:19 지금 떨어져서 저런거 아닌감 사실 전 요새 가격 잘 몰라서리 ㄷ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난리도 아니네 여긴 [6] PJ 2023.02.14 126 3 5챕은 3별힘드네 ㅇㅇ 2023.02.14 17 1 걍 화내기 싫음 [3] 로자리아오너 2023.02.14 112 4 아니 킹 미리 갈아둘 걸 ㅋㅋ [12] 주블 2023.02.14 168 1 나는 오늘 빼빼로받음 카늒네 2023.02.14 28 3 외전 미는데 오류 존나 좆같네 [1] ㅆㅋ 2023.02.14 40 1 개운 110 뚜러놔따 [6] 엄준식 2023.02.14 121 1 류긴타이 등장<이전까진 분탕 진화 치트키였는데 [3] ㅇㅇ 2023.02.14 91 1 오늘 초코 받았음 [2] Cabala 2023.02.14 65 7 이라고 나중에 젖은항상옳다 2023.02.14 22 1 헉 개추요정이 왔네 [4] 카늒네 2023.02.14 53 -5 전략전 덱은 뭐가 젤 무난할라나 [1] 딥블랙흑우 2023.02.14 39 1 신규 고래 유입 + 정착 시키기 <~~~ ㄹㅇ 이게 주전략이면 좀 웃긴게 [33] 꿀때지 2023.02.14 2708 84 메이즈셋 질문 [2] 소유아 2023.02.14 139 0 얘네 어디서 나오는 캐릭인데? [8] 치킨 2023.02.14 258 1 ✋질문 고객센터 원래 답변 늦게나옴? [10] exe 2023.02.14 174 1 유녀용사와 로리마왕 manhwa Seksu 2023.02.14 119 3 내일당장 강습전 생김? [2] 카늒네 2023.02.14 57 1 킹 남은거 지금 갈아버려도 낼 태포 환급 못받음? [2] 에풾 2023.02.14 69 1 개운이 재무장 좀 아쉽긴하네 [2] 리오는석궁의꿈을꾸는가 2023.02.14 137 2 스포 이번 스토리 이부분 너무 아쉬움 [2] 색인 2023.02.14 129 4 지부 다이브 처리방법 [1] 미나링링 2023.02.14 82 1 스포 뭔가 챈 보면 카사 스토리 보는 느낌이었음 ㅇㅇ 2023.02.14 83 1 ✋질문 둘다 35인데 둘다 말도안됨???? 아님?????? [19] 블랙카우MK2 2023.02.14 163 1 뭔가 내가 쓴 글이 조회수가 안나오면 [14] 카늒네 2023.02.14 157 2 ✋질문 인히비터 더월 수면 공략 아직 가능함? [2] 마늘오리주물럭 2023.02.14 244 1 10지 지수누나 응디 따숩닺 [2] 구룡성채 2023.02.14 93 1 지금 건스킨 다이아지? [2] FMP 2023.02.14 117 1 챈이 죽었다 [4] 카늒네 2023.02.14 61 1 저렇게 잦은 빈도로 운영탭이 올라온다.... [8] 59XZa 2023.02.14 142 2 권한 아!루 [5] 자러갈래요 2023.02.14 122 2 스포 스포)........................................ [6] 구룡성채 2023.02.14 176 5 아직 개노 패치노트안봣는데 붑ㄴ위기어때??? [14] 피우이 2023.02.14 173 2 근데 에델 수영복은 누가 그린거임? [2] 색인 2023.02.14 121 0 권한없음 투성이 뭐임? [8] 미즈키 2023.02.14 112 1 권한몰루 애니팡하겠네 bean 2023.02.14 30 1 갈갈해서 태포 or 한돌 선택하는게 너무 힘들어졌엉 제이콥키예스 2023.02.14 59 0 권한몰루 무슨일임 시루룬 2023.02.14 73 0 (권한 있음) [3] 치킨 2023.02.14 106 0 이건 뭐 코인도 아니고 [5] 왈라비 2023.02.14 102 0 (권한 없음) 이거 기간내에 다 먹을수 있냐 [8] 뮤 2023.02.14 183 0 건포 딱맞췄다 ㅋㅋㅋㅋ [1] FumikaP 2023.02.14 75 3 내일이 클포겜 끝나는 역사적인 순간 아니냐? [2] 카늒네 2023.02.14 53 0 카사망햇나요 [6] 여린 2023.02.14 15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3-02-14 14:5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