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관코드 발급 받으려고 문의를 했는데 4번 연속 아무 반응이 없네...? 원래 이런 거야? 이메일 적었는데 문의에 대한 답을 한번도 못 들음


아니면 저녁 7시 넘으면 고객센터 문의 씹히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