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냐면...개인적인 생각이다만 각그마 스토리는 오즈 스토리에 딸램이 난입해서 좋은 역할 다 뺏어간 스토리였기 때문에.
각그마 스토리 자체는 꽤 좋아함. 헤이븐도 좋아하고 카사에 이런 스토리도 괜찮지 않나 싶어서
근데 왜 거기서 딸램이 각성? 오즈는 뭐가됨?하는 생각은 사라지지 않는달까
왜냐면...개인적인 생각이다만 각그마 스토리는 오즈 스토리에 딸램이 난입해서 좋은 역할 다 뺏어간 스토리였기 때문에.
각그마 스토리 자체는 꽤 좋아함. 헤이븐도 좋아하고 카사에 이런 스토리도 괜찮지 않나 싶어서
근데 왜 거기서 딸램이 각성? 오즈는 뭐가됨?하는 생각은 사라지지 않는달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