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연히 리그 시즌 종료후 좀 기간 두고 판매할 줄 알았는데


그것까지 반대하는 사람이 있었?나


킹이니까 그렇지 여캐 스킨 그렇게 하면 겜 터질거가튼데


더 터질게 있나 싶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