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일본서버 오픈한다고 한섭 잠깐 유기 했던거 기억남?
버튜버 데려다가 카사 숙제주고
일본 아키하바라에다가 대문짝만하게 광고하고
베테랑 성우들로다가 더빙해줬지
그런 일섭까지 같이 쎄게 통수쳐버리고
글섭 코인으로 갈아탄걸보면
이 새끼들은 그냥 3년동안 쌓은 게임 노하우가 아니라 배신 노하우를 쌓은 것 같음
해외 서비스 오픈하고나면 돈줄 하나 더 생기는거니까 그거 참고 견뎠나봄.
무슨 카드 돌려막기도 아니고.... 게다가 이번에 일섭은 통보식으로다가 강제로 글섭하고 합쳤다지?
결국 일섭도 토사구팽 당한거임. 우리처럼. 아니 우리만큼 심하게.
카운터사이드를 거름삼아 카우사이를 거름삼아 SEA 카운터사이드를 거름삼아 이계사무소를 거름삼아 미래전을 거름삼아 만들어진 글섭이라는 구조가 성립되는거임.
하지만 그런 시체들로 이루어진 산이 잘 운영될리가 없지.
글로벌 서버 평 보니까 거기도 장난 아니더라고~
이젠 올해 세번째 피해자가 누가 될 지 걱정해야 하는 수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