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다시 조정하려나 보네 

주차 사라질거 같군

마스터 주차하고 연금이나 계속 타려고 했드만

걍 냅두지 ㅠ 

양학이다 뭐다 카86 또 ㅈㄴ 욕하는건 아니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