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침식파 자체가 인간의 부정적 감정에서 나온다고...?
근데 그럼 마왕은 그걸 부추기는건가 마왕도 침식파 뿜던데
그러고보니 카사 처음부터 침식현상이 왜 발생하는지 원리는 뭔지 거의 풀린게 없었음.
조만간 침식파 보러 서코간다 딱대라ㅋㅋ

침식파 자체가 인간의 부정적 감정에서 나온다고...?
근데 그럼 마왕은 그걸 부추기는건가 마왕도 침식파 뿜던데
그러고보니 카사 처음부터 침식현상이 왜 발생하는지 원리는 뭔지 거의 풀린게 없었음.
조만간 침식파 보러 서코간다 딱대라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