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무장만 한계돌파있고 이거 돌파하는데다가 중복캐릭터 박으면 되는거지?


근데 재무장 안나온 캐릭터는 나중에 나오면 한계 돌파해줘야하는데 다른SSR 갈갈할 수 있음?


이러면 뭐가 나올지 몰라서 존버해야하는거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