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정클래스 엿멕이겟다고 무한스턴

무한스턴만넣으면 재르카가 찢으니 무한에어본


고코스트로 밀려고하면 장시간전투 못하게 함선부식

또 고코스트 넣으면 쭉 함선까지 터지게 솔저우르르 러쉬덱 해버리기


ㄹㅇ 생각 많이하고 넣은듯한 느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