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겜좀 제대로 해보고 싶은데
어디 뭘 찍어서 올려주면 될지 좀 알려줘
이번 업뎃 전엔
그림자 전당은 해본적 없고
다이브는 45층까지만 깼고
격전지원도 안했고
이벤 챌던말고 전용장비 챌던도 안깨봤고
다른건 또 생각이 안나는데
메인이랑 이벤트 던전이랑 레이드말곤
아무것도 안했던거 같음
건틀렛도 걍 포인트만 벌 목적으로
렙 1넣고 걍 지기만 해서 했었고
뭘 올려야 할지 모르겠어서
일단 창고랑 장비 SSR 랭크만 찍어서 올려봄
뭐 올리면 되는지 알려주면
이따 찍어서 다시 질문글 써봄
혹시나 겜안분이라고 할까봐 업적창도 올림
겜한지는 좀있음 700일 댐
사실 위에 저거 안한건
겜안분이라고 봐도 된다면 어쩔 수 없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