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짜피 늒네라 지금 있는 얘들 키우는 것보다 픽뚫 쓰알 쌓이는 속도가 빠른데


돌파 패키지 지를까 기밀채용을 위해 존버할까 고민하는 것보다

하루 이터니움 25000 쯤을 다 재료 캐는데 쓰면 한 3~4일이면 재료 패키지만큼 벌 수 있지 않나?

외전맵이 도망가는 것도 아닌네 나중에 캐도 별 상관 없지 않나


외전작으로만 받들 수 있는 캐릭터 중 인권캐는 없는 거 같고

그나마 재르카? 쎄다던데 재무장은 너무나 먼 이야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