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대충 나오고 1주 지나고 각후유가 좋던 주간이 있다보니 사람들 다 이거 상향은 오바다 지금도 주간 맞으니깐 이렇게 쓴다 그리고 얘 의외로 좋다 당장 피 깍일때 궁 쿨 안차는 버그만 고치면 더 좋을거다 라는 말 나왔는데


시발 그런글 비추박고 그냥 무지성 상향외치는거는 뭔 주작수준으로 념글 존나가고 그냥 무지성 구리다고 상향외쳐달라는 애들이 다른캐에 비해 압도적으로 많았고


버프 되고 첫날 바로 이거 시발 심상치 않다 라고 말 나왔는데


거기서 머리 돌리면 여전히 병신인데 왜 올려치기하냐, 류드면 잡는데 뭔 개 좆빠는 소리냐 << 시발 이거듣고 진짜 머리 띵했음


시발 누군 궁컨 안하고 누가 류드를 항상 쳐 쓰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