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처피겜망했는데개웃겨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왜싸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44
작성일
댓글
[9]
미나링링
ㅇㅇ
ㅇㅇ
ㅇㅇ
이우정
촤드
힐데로자겨드랑이
ㅅㄴㅇ
CICI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어느새부터 카사는 안멋져
93
0
카사도 와카모같은애 내주면 좋겠구나,,,
[19]
251
0
그냥 밸패하지말자
[7]
125
0
곧 돌아오시겠지?
[19]
175
1
글애요 저 NTR물 조와해요
[18]
162
5
와 이재명 펜타킬
[1]
418
1
밸패를 병신같이 하는 스비를 탓 해야지
52
0
회사 밥은 잘나와서좋네
[4]
121
0
근데 옛날 스비는 밸런스는 유저 반응보고 패치함
[3]
121
1
각류드 걍 심플하게 구관리국강화만 있어도
[5]
160
0
다이브 쭉쭉밀고 대적자 받을생각에 신났었는데
[3]
122
0
각류드 이거 하나만 달아주셂
[6]
105
0
융핵 복사
[2]
78
0
솔직히 이제 밸런스 감을 못잡겠음
[6]
117
0
각류드가 들고나올 스킬셋 예상
[3]
153
0
확실한건 이미 밸런스고 게임이고 다 좆망했다는거임
[10]
202
1
매칭이 왜케 안 걸려.
45
0
쭉ㅋㅋㅋㅋ
[8]
127
0
심심한데신디야짫졺올려주셂,,
[5]
138
1
각딸 허메골골스충도 쓸만한가
[5]
149
0
슬슬 분위기도 험악해지는대
[4]
121
0
쭉쭉
[15]
101
0
아 강화하고 보니 브리트라는 치피저 안씀? ㅠ
[9]
146
0
근데왜싸움???
[9]
144
0
세탁 채널은 머하는 곳임?
[4]
152
0
근데 밸런스는 100% 회사 책임이지
[12]
234
-3
각후유 상향때 제일 빡친 이유가
[1]
122
4
케이시 전장 어디서 얻음?
[5]
165
0
오늘안개머냐??
[4]
61
0
요즘하는거 <<칭찬 준비
[7]
121
0
아씹 재무장 선택권 못 받았네
[9]
172
1
농 ㅋㅋ
[13]
162
1
관검 원피감이 낫나?
[3]
111
0
카사는 신캐를 일주일 만에 밸패를 하면 안되는 게임임
[2]
182
4
썬볼 6돌하러면 선택권 하나 사야되네
[2]
81
0
밸런스 괜찬은거 같은데
[3]
115
0
니들은 상향너프 해서 좋겠다
[5]
156
0
딸감 캐릭 추천좀
[12]
229
2
각성 110찍기 vs 워든 110찍기
[3]
182
0
카사 종신하기 위해 스트레가에 돈을 쓰기로 했다
68
0
안개 미쳣다..
[15]
143
0
확실히 유닛 밸런스는 유저탓도 어느정도 있다고 생각함
[88]
3081
28
내가 쑥쑥이를 잘못쓰고있는거같은데
[3]
76
0
생각해보니까 굳이 당장 외전작할 필요가 있나?
[9]
162
1
✋질문
융합핵 누구한테 써줄까요 도움
5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