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사실 조호진이 ㄹㅇ 흑막이엇고...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213
작성일
댓글
[3]
한펭
Vergil
스크류바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패치노트 기대되네
[2]
137
0
카사 마음을 비우고 해야겠음
[1]
121
0
각등이복각이면 폭동몇시간나냐?
[10]
172
0
오늘 패노가 8시나 9시만 아니면 됌
125
0
이번 각성캐 그거일듯
[4]
183
0
진짜 각성 조호진도 나오는게 아닐까
[5]
183
0
클리포트인자 라는게 신화적인 힘인거같음
[6]
528
2
리플레이서 퀸한테 패배한 힐데 야설이나 야짤이 보고싶다
311
0
자고오면 패노 나와있겠지
[2]
148
0
혐한제조기
[7]
266
0
근데 왜 패치일은 목요일임?
[2]
156
0
아 신규 각성캐 존나 기대된다
117
0
각수연 등장 패치 15분전 ㅋㅋㅋ
[3]
181
0
각수연이 신캐로 나올 수도 있는데 왜 다들 김칫국부터 마심?
[2]
182
0
패치노트 1시간15분남았네
[2]
152
0
은근히 무서운년.jpg
[3]
406
0
아니... 도미닉...?
[1]
137
0
각수연 궁극기는 이름이 뭘까
[10]
223
0
사실 조호진이 관리국 산하였으면 바로 게임 끝임
[2]
157
0
테라사이드 가장 최초로 입안한사람은 마리아려나?
[5]
152
0
유미나.. 그녀가.. 젤나가다..
[5]
198
0
치후유 써봣는데 그냥 그럿다
[1]
170
0
클리포트게임 = 관리자를 얻으려는 10명의 여마왕들의 쟁탈전
[2]
228
0
사실 조호진이 ㄹㅇ 흑막이엇고...
[3]
213
0
이수연 가만 생각해보니 꼴리네
[1]
196
0
치후유가 왜 약골 취급 받냐
[6]
264
0
사실 마왕들은 관리자랑 썸 타는 사이임 ㅇㅇ
[2]
153
0
지금 스토리 파워인플레 때문에 좆된새기
[3]
733
0
부사장 업무 스트레스 해소는 어케함..
[5]
250
0
부사장님 하얀 쫄쫄이 존나기대된다
232
0
초월하면 스킬 더생길 수도 있다고 팁에서 본거같은데
[6]
209
0
플레이어 군필여중생이면 캐릭터들 레즈됨?
373
0
사실 마왕이 전원 암캐고
[4]
1111
0
유마는 대충 적당한 쓰레기 아무거나 던져줘도 잘먹을듯
[3]
166
0
관리자랑 미나링이랑 연인이였을듯
[7]
234
-3
아스모데우스가 막판에 556깨고 에필로그때 나온년 맞잔아
154
0
건틀렛
꼴받게 하잖아 졋밥 새끼가
[2]
248
0
이것도 사도뎀??
[7]
172
0
이제는 못보는거
[3]
178
0
패치노트 보다 내일 점검시간이 더 궁금하네
131
0
엔딩은 아몬 꼬라지만 안났으면 좋겠음
[8]
303
0
선별에 구관 없지?
[5]
162
0
출시 예정 떡밥만 있는 애들
[3]
380
0
힐데랑 결혼할라면 목줄 필수인듯..
[2]
512
0
찍먹하다 괜찮으면 각성힐데 리세계 사는게 맞지?
[11]
24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