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성힐데 출시당시 이벤트 스토리 다시 읽어보니깐 장착한 장비가 과부하로 망가진 적도 있던 것 같은데
그 상황에서 어떤 일이 일어났는지 보고싶다


퀸한테 잡혀서 리플레이서 공공 육변기가 되었을까 아니면 버려져서 침식체 생산공장이 되었을까


후자는 커미션 넣어서 하나 만들긴 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