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성힐데 출시당시 이벤트 스토리 다시 읽어보니깐 장착한 장비가 과부하로 망가진 적도 있던 것 같은데
그 상황에서 어떤 일이 일어났는지 보고싶다





퀸한테 잡혀서 리플레이서 공공 육변기가 되었을까 아니면 버려져서 침식체 생산공장이 되었을까

후자는 커미션 넣어서 하나 만들긴 했는데
각성힐데 출시당시 이벤트 스토리 다시 읽어보니깐 장착한 장비가 과부하로 망가진 적도 있던 것 같은데
그 상황에서 어떤 일이 일어났는지 보고싶다





퀸한테 잡혀서 리플레이서 공공 육변기가 되었을까 아니면 버려져서 침식체 생산공장이 되었을까

후자는 커미션 넣어서 하나 만들긴 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