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그 게임 카사 하위호환이란 얘긴 왜 나오는거임 ㅇㅇ (183.98)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243 작성일 2020-09-10 01:35:30 https://arca.live/b/counterside/7231796 영상보니깐 카사랑 좆도 연관 없고만저건 -브-아님?근데 저런걸 찍먹 해보고 싶음?아무리 카사가 점검이라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5] 익명아님 2020-09-10 01:36:01 카사처럼 코스트채워서 배치하는거임 펼쳐보기▼ 익명아님 2020-09-10 01:36:38 근데 ㅂㅅ같은게 20이 만땅인데 ssr이 14ㅡ18이 기본임 펼쳐보기▼ 스러지다 2020-09-10 01:42:46 저런거면 식물 대 좀비 아니노 게이야 펼쳐보기▼ hawawa 2020-09-10 01:36:03 1q2w3 2020-09-10 01:36:04 귀엽긴 한데 지금 하는 게임만 해도 충분해서 안함 펼쳐보기▼ ㅇㅇ (183.98) 2020-09-10 01:36:31 삭제 수정 저게 귀요움? 펼쳐보기▼ 1q2w3 2020-09-10 01:38:02 취존해라 어차피 카사도 그딴 겜 안함이라는 사람이 태반인데 ㅋㅋ 펼쳐보기▼ ㅇㅇ (183.98) 2020-09-10 01:38:22 삭제 수정 ㅋㅋ 할말없게 펼쳐보기▼ pathfinder 2020-09-10 01:36:05 일루젼인가?? 펼쳐보기▼ 곽두철 2020-09-10 01:36:29 카운터사이드 + 브라운더스트 + 프리코네...? 펼쳐보기▼ 갓겜충아님 2020-09-10 01:36:46 걍 라x, 코생 다 섞인것 같음 카사는 아님 펼쳐보기▼ 케일스 2020-09-10 01:36:50 브 같은데 ㅋㅋ 펼쳐보기▼ ㅇㅇ (121.155) 2020-09-10 01:39:44 삭제 수정 일커인데 재미업서.. 카사가 낫드라 펼쳐보기▼ ㅇㅇ (49.173) 2020-09-10 01:43:10 삭제 수정 9바이9 배틀은 존나 익숙하지 그걸 어떻게 써먹는지 봐야한다 펼쳐보기▼ ㅇㅇ (112.222) 2020-09-10 01:43:31 삭제 수정 카사를 접한후로 sd로 전투하는겜은 내몸을 만족시킬수 없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정신나갈것가테 [2] 위천마펀치 2020.09.10 110 0 베인이 부자면? [5] ㅇo 2020.09.10 151 -5 조기오픈 떳나???? 갓디언금태일즈 2020.09.10 95 0 유두밀라의 전천후 유두 마렵다 닥등이 2020.09.10 103 0 샤오린 사거리가 1350아님? [2] ㅇㅇ (183.98) 2020.09.10 150 0 다리우스가 4명이면 [7] 페이커 2020.09.10 139 -3 아니 이거 뭐야 나 움짤은 첨봤어 [2] ㅇㅇ 2020.09.10 326 0 류드밀라가 로자보다 사거리가 긴가 [9] 위천마펀치 2020.09.10 249 0 열어줘~~~ [1] ㅇㅇ 2020.09.10 86 0 화요일 채용권 사냐?? [3] flow_boom 2020.09.10 115 0 리세 공략은 어디있는데스 [12] 십공소 2020.09.10 180 0 류드밀라 세팅 ㅇㅇ 2020.09.10 95 0 클랜 + 두돈반 + 류드밀라 [2] 페이커 2020.09.10 109 0 에델 또 언제 뽑을 수 있음??? [5] ㅇㅇ (1.236) 2020.09.10 134 0 자동차가 멈추면? [3] 서리펭귄 2020.09.10 108 0 양심고백 [11]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9.10 162 0 류드밀라 패시브 보면 솔저덱에 섞어쓰란건가? [5] 꿀때지 2020.09.10 154 1 싸늘하다.. 가슴에 비수가 꽂혀온다.. [2] ㅇo 2020.09.10 135 0 아이리가 크면??? ㅋㅋㅋㅋ [4] ㅇㅇ 2020.09.10 159 1 아 늦게일어났어 허브맛꿀물 2020.09.10 65 0 류드밀라 나오면 덱을 어케짜야하지 [7] 노드왕 2020.09.10 125 0 한소림이 4명 있으면???? [12] ㅇㅇ (1.236) 2020.09.10 194 -4 내가볼땐 류드밀라 공격력 씹창일거같음 [5] 토깡이 2020.09.10 154 0 그 게임 카사 하위호환이란 얘긴 왜 나오는거임 [15] ㅇㅇ (183.98) 2020.09.10 243 0 에이미 비미 씨미 펔미 엌ㅋㅋㅋㅋㅋㅋㅋ [3] ㅇㅇ 2020.09.10 230 -4 에델 자는거 아가같다 [2] 꿀때지 2020.09.10 144 0 알렉스 천장 찍었었다 [3] pathfinder 2020.09.10 86 0 어차피 기밀채용도 로테이션이라서 적당히만 질러도 언젠가는 먹음 [3] 1q2w3 2020.09.10 102 0 점검 끝나고 벌어질 갤 상황 예언함 [2] ㅇo 2020.09.10 124 3 지금 시작하는 늒네가 가지는 메리트는 모가 잇죠 [11] 십공소 2020.09.10 189 0 오늘 홍어하는 애들은 [5] 히메코달린다 2020.09.10 172 -2 점검 언제까지임?? [2] 콘쓰려고만듬 2020.09.10 104 0 전당 3-4도 솔져덱으로 깰만함? [3] 페이커 2020.09.10 123 0 카린이 사실 카일이 여장한거라고 해도 꼴릴듯 [1] ㅇㅇ (112.222) 2020.09.10 111 0 뜬금없는 얘기인데 입맛이 없는건 모가 문제냐? [28] 꿀때지 2020.09.10 206 0 류드밀라는 정액을 좋아해 [4] 엘빅이 2020.09.10 606 0 뉴비 스홀이 없다는거야 [5] 꾸루 2020.09.10 139 0 점검 끝나고 1호 차단은 나다 [4] FEKE 2020.09.10 120 0 각등이 언제 나왔음? [7] Tt 2020.09.10 127 0 딱 10뽑씩만 한다 [5] ㅇㅇ (112.222) 2020.09.10 137 0 이런 애가 [8] ㅇㅇ 2020.09.10 213 -2 기밀채용권 3000개가 있어야 든든하겠는데 [5] ㅇo 2020.09.10 184 0 점검 끝나면 챈 안오는게 낫겠네 [5] 위천마펀치 2020.09.10 176 0 허민이 ㄴㄱ임? [2] 팔도 2020.09.10 140 0 구관방이랑 스홀이랑 서로 비슷함? [6] 트조 2020.09.10 14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10 01:4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