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딱 10뽑씩만 한다 ㅇㅇ (112.222)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36 작성일 2020-09-10 01:27:57 https://arca.live/b/counterside/7231683 각등이 10뽑유두말랑 10뽑구관픽 10뽑단 30뽑으로 다처먹고 홍어짓하고 1년차단 노린다 ㅅㄱ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264430 2020-09-10 01:28:26 익명아님 2020-09-10 01:28:31 flow_boom 2020-09-10 01:29:28 ㅇo 2020-09-10 01:29:42 상어형님 2020-09-10 01:29:58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류드밀라 패시브 보면 솔저덱에 섞어쓰란건가? [5] 꿀때지 2020.09.10 154 1 싸늘하다.. 가슴에 비수가 꽂혀온다.. [2] ㅇo 2020.09.10 135 0 아이리가 크면??? ㅋㅋㅋㅋ [4] ㅇㅇ 2020.09.10 158 1 아 늦게일어났어 허브맛꿀물 2020.09.10 65 0 류드밀라 나오면 덱을 어케짜야하지 [7] 노드왕 2020.09.10 125 0 한소림이 4명 있으면???? [12] ㅇㅇ (1.236) 2020.09.10 194 -4 내가볼땐 류드밀라 공격력 씹창일거같음 [5] 토깡이 2020.09.10 153 0 그 게임 카사 하위호환이란 얘긴 왜 나오는거임 [15] ㅇㅇ (183.98) 2020.09.10 243 0 에이미 비미 씨미 펔미 엌ㅋㅋㅋㅋㅋㅋㅋ [3] ㅇㅇ 2020.09.10 230 -4 에델 자는거 아가같다 [2] 꿀때지 2020.09.10 144 0 알렉스 천장 찍었었다 [3] pathfinder 2020.09.10 86 0 어차피 기밀채용도 로테이션이라서 적당히만 질러도 언젠가는 먹음 [3] 1q2w3 2020.09.10 102 0 점검 끝나고 벌어질 갤 상황 예언함 [2] ㅇo 2020.09.10 123 3 지금 시작하는 늒네가 가지는 메리트는 모가 잇죠 [11] 십공소 2020.09.10 189 0 오늘 홍어하는 애들은 [5] 히메코달린다 2020.09.10 170 -2 점검 언제까지임?? [2] 콘쓰려고만듬 2020.09.10 103 0 전당 3-4도 솔져덱으로 깰만함? [3] 페이커 2020.09.10 123 0 카린이 사실 카일이 여장한거라고 해도 꼴릴듯 [1] ㅇㅇ (112.222) 2020.09.10 111 0 뜬금없는 얘기인데 입맛이 없는건 모가 문제냐? [28] 꿀때지 2020.09.10 206 0 류드밀라는 정액을 좋아해 [4] 엘빅이 2020.09.10 606 0 뉴비 스홀이 없다는거야 [5] 꾸루 2020.09.10 139 0 점검 끝나고 1호 차단은 나다 [4] FEKE 2020.09.10 120 0 각등이 언제 나왔음? [7] Tt 2020.09.10 127 0 딱 10뽑씩만 한다 [5] ㅇㅇ (112.222) 2020.09.10 136 0 이런 애가 [8] ㅇㅇ 2020.09.10 213 -2 기밀채용권 3000개가 있어야 든든하겠는데 [5] ㅇo 2020.09.10 184 0 점검 끝나면 챈 안오는게 낫겠네 [5] 위천마펀치 2020.09.10 176 0 허민이 ㄴㄱ임? [2] 팔도 2020.09.10 140 0 구관방이랑 스홀이랑 서로 비슷함? [6] 트조 2020.09.10 145 0 각미나링 순순히 내놓으십쇼 [3] 중고흑우 2020.09.10 131 0 겜 재미있다길래 다운받았는데 [6] 선나인 2020.09.10 179 0 겜 할만하냐 [12] ㅇㅇ (49.175) 2020.09.10 176 0 재계약 하자마자 귀신같이 일하기싫네 [6] 노드왕 2020.09.10 210 0 조기오픈하면 남은 기밀뽑패키지 다삼 아 ㅋㅋ [7] 중고흑우 2020.09.10 173 6 ㄹㅇ 개발자 애들이 겜을 해도 문제네 [5] ㅇㅇ (183.98) 2020.09.10 235 0 류드밀라 빨리 나왔스묜 [2] 갓겜충아님 2020.09.10 113 0 서버 열리면 각등이 기밀뽑 있는거임? [1] ㅇo 2020.09.10 100 0 각등이 마렵네 [8] ㅇo 2020.09.10 187 0 빨리 서버 열렸으면 좋겠다 [1] 히메코달린다 2020.09.10 80 0 미나링은제발좆씹기만네덕질할수있기를.. [7] 중고흑우 2020.09.10 152 0 방금 짤 폴더 보다가 충격적인 사실 알아냄... [6] ㅇㅇ 2020.09.10 204 -1 공약을 걸땐 신중해야해 [9] 중고흑우 2020.09.10 201 0 야이 띨빵새끼들아 3지 각등없이 어케깨냐고 [11] 야스왕 2020.09.10 268 0 점검중이라 일루코네하고있는데 [14]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10 501 0 애들 자꾸 공약에 맛들임 [4] 스크류바 2020.09.10 181 -5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10 01:3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