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두밀라 10뽑에 나오면 엘자눈나랑 뽀뽀함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애들 자꾸 공약에 맛들임
추천
0
비추천
5
댓글
4
조회수
180
작성일
댓글
[4]
Mr_G
ㅇo
갓겜충아님
히메코달린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점검 끝나고 1호 차단은 나다
[4]
120
0
각등이 언제 나왔음?
[7]
127
0
딱 10뽑씩만 한다
[5]
136
0
이런 애가
[8]
212
-2
기밀채용권 3000개가 있어야 든든하겠는데
[5]
184
0
점검 끝나면 챈 안오는게 낫겠네
[5]
175
0
허민이 ㄴㄱ임?
[2]
139
0
구관방이랑 스홀이랑 서로 비슷함?
[6]
145
0
각미나링 순순히 내놓으십쇼
[3]
131
0
겜 재미있다길래 다운받았는데
[6]
179
0
겜 할만하냐
[12]
176
0
재계약 하자마자 귀신같이 일하기싫네
[6]
210
0
조기오픈하면 남은 기밀뽑패키지 다삼 아 ㅋㅋ
[7]
173
6
ㄹㅇ 개발자 애들이 겜을 해도 문제네
[5]
235
0
류드밀라 빨리 나왔스묜
[2]
113
0
서버 열리면 각등이 기밀뽑 있는거임?
[1]
100
0
각등이 마렵네
[8]
187
0
빨리 서버 열렸으면 좋겠다
[1]
80
0
미나링은제발좆씹기만네덕질할수있기를..
[7]
152
0
방금 짤 폴더 보다가 충격적인 사실 알아냄...
[6]
204
-1
공약을 걸땐 신중해야해
[9]
201
0
야이 띨빵새끼들아 3지 각등없이 어케깨냐고
[11]
268
0
점검중이라 일루코네하고있는데
[14]
501
0
애들 자꾸 공약에 맛들임
[4]
180
-5
외출하는 동안 에델한테 카사 좀 대신해달라 그러면 어케됨
[2]
160
0
구관총 얼마나 좋은지 궁금하네
[5]
154
0
난 구총병 기만이 아니라고
[6]
234
1
우웅...몰라...잘거얌 ...
[5]
193
0
구관총 먹으려다
[3]
141
0
주화좀 많이사고 싶은데 깡주화말고는 전부 1회성패키지네
[1]
107
0
근데 에델 노스킨은 너무 감자같음
[3]
145
0
구총병 뽑았는데
[7]
249
0
근데 류드밀라 로테엔 뭐가 들어있을까
[1]
88
0
가챠 돌리고싶다
[1]
93
0
마이트너 뭔가 다이너마이트 같지 않음??
[3]
145
0
가챠겜도 확률 주작하는거 몇 번 있었지 않나
[4]
168
0
근데 헤드라인 저거
[3]
179
0
이분 성함좀
[5]
1765
0
연습) 초반에 죄송하지만
404
0
채용권 값이 왤캐 오른 것 같냐
[3]
375
0
던파 터진거 보통 일이 아니네
[13]
342
0
이게임 행동력 겜이야
[1]
99
1
구관총은 좋은 구관방은 어때여?
[3]
18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