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채용권 값이 왤캐 오른 것 같냐 Vergil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374 작성일 2020-09-10 01:04:04 https://arca.live/b/counterside/7231374 초기엔 존나 흘러넘쳤던 것 같은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서지수 2020-09-10 01:04:38 실제로 가격도 75쿼츠였을걸 펼쳐보기▼ 1q2w3 2020-09-10 01:04:46 그 초기랑 지금이랑 겜 방식 자체가 달라짐 펼쳐보기▼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9-10 01:04:47 1.0때랑 지금이랑 비교하면 안되자너;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미나링은제발좆씹기만네덕질할수있기를.. [7] 중고흑우 2020.09.10 152 0 방금 짤 폴더 보다가 충격적인 사실 알아냄... [6] ㅇㅇ 2020.09.10 204 -1 공약을 걸땐 신중해야해 [9] 중고흑우 2020.09.10 201 0 야이 띨빵새끼들아 3지 각등없이 어케깨냐고 [11] 야스왕 2020.09.10 268 0 점검중이라 일루코네하고있는데 [14]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10 501 0 애들 자꾸 공약에 맛들임 [4] 스크류바 2020.09.10 180 -5 외출하는 동안 에델한테 카사 좀 대신해달라 그러면 어케됨 [2] ㅇㅇ 2020.09.10 160 0 구관총 얼마나 좋은지 궁금하네 [5] 히메코달린다 2020.09.10 154 0 난 구총병 기만이 아니라고 [6] 보름달빵 2020.09.10 234 1 우웅...몰라...잘거얌 ... [5] ㅇㅇ 2020.09.10 193 0 구관총 먹으려다 [3] 상어형님 2020.09.10 141 0 주화좀 많이사고 싶은데 깡주화말고는 전부 1회성패키지네 [1] 캬루단 2020.09.10 107 0 근데 에델 노스킨은 너무 감자같음 [3] ㅎㄱㄹ 2020.09.10 145 0 구총병 뽑았는데 [7] 보름달빵 2020.09.10 249 0 근데 류드밀라 로테엔 뭐가 들어있을까 [1] 히메코달린다 2020.09.10 88 0 가챠 돌리고싶다 [1] Tt 2020.09.10 93 0 마이트너 뭔가 다이너마이트 같지 않음?? [3] ㅇㅇ 2020.09.10 145 0 가챠겜도 확률 주작하는거 몇 번 있었지 않나 [4] ㅇㅇ (58.237) 2020.09.10 168 0 근데 헤드라인 저거 [3] 히메코달린다 2020.09.10 179 0 이분 성함좀 [5] ㅇㅇ (119.202) 2020.09.10 1764 0 연습) 초반에 죄송하지만 서지수 2020.09.10 403 0 채용권 값이 왤캐 오른 것 같냐 [3] Vergil 2020.09.10 374 0 던파 터진거 보통 일이 아니네 [13] ㅇㅇ (183.98) 2020.09.10 342 0 이게임 행동력 겜이야 [1] ㅇㅇ 2020.09.10 99 1 구관총은 좋은 구관방은 어때여? [3] 탄지우 2020.09.10 187 0 왜 갑자기 애들 꼬라박고 폐사함? [5] 갓겜충아님 2020.09.10 279 0 뉴비 이터니움 너무 딸려요 [3] ㅇㅇ (121.179) 2020.09.10 127 0 아 구관총방 1.5퍼 노리지 말라곸ㅋ [7] 아고닉에반데 2020.09.10 222 0 뉴비 류드밀라는 포기한다 [4] 꾸루 2020.09.10 161 0 미래에서 내가 보고왔는데 12시에 겜 열림ㅇㅇ [3] ㅇo 2020.09.10 163 1 도감 딱 한캐릭 없는데 그게 구관총이야 [2] ㅇㅇ (39.119) 2020.09.10 161 0 ㅅㅂ 아직도 10시네 아고닉에반데 2020.09.10 92 0 오늘 점검 조기종료하면 월초패키지 다 박는다 [20] eee 2020.09.10 1053 19 이 짤도 버전이 여러개네 [7] 엘빅이 2020.09.10 422 1 한시까지 점검이지. byute 2020.09.10 80 0 오늘은 점검 조기 종료 공략 없냐? [1] 페이커 2020.09.10 134 0 점검 조기종료하면 ㅇㅇ 2020.09.10 100 0 일주일 중 가장 끔찍한 시간 [2] 엘빅이 2020.09.10 196 0 월초주화 오늘 24시까지 맞지??? [4] 똥믈리에 2020.09.10 151 0 점검 조기종료 떴냐? [1] 곽두철 2020.09.10 124 0 그러고보니 모닝수시 안돌렷네 [2] 폭풍의왕 2020.09.10 144 0 카붕이들도 약간 서윤과임 [4] 쥬지윤 2020.09.10 21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10 01:1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