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야이 띨빵새끼들아 3지 각등없이 어케깨냐고 야스왕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268 작성일 2020-09-10 01:16:03 https://arca.live/b/counterside/7231530 금태는 개인주의야자기밖에 생각하지 않아각등이없으면 어떻게깨라고 씨발년아뭘 어떻게해도 딜모자라서 못깨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ㅇo 2020-09-10 01:16:19 갓겜충아님 2020-09-10 01:16:27 허접 ㅋㅋㅋ 펼쳐보기▼ 1q2w3 2020-09-10 01:16:31 아ㅋㅋ 스펙트럴 장비 끼라고 펼쳐보기▼ 야스왕 2020-09-10 01:16:42 보름달빵 2020-09-10 01:16:59 1 솔저덱 2 에델 루미 실비아 3 에델 4 에델 루미 실비아 5 에델 루미 실비아 솔저들 펼쳐보기▼ 야스왕 2020-09-10 01:17:08 다해봤는데 안깨짐 펼쳐보기▼ ㅇㅇ 2020-09-10 01:18:12 1-3??? 펼쳐보기▼ 야스왕 2020-09-10 01:20:35 전당 3팰리스 펼쳐보기▼ ㅇㅇ 2020-09-10 01:24:15 *수정됨 3은 각등이 없어도 깨는데 미야 쓰셈 펼쳐보기▼ MBT 2020-09-10 01:18:53 스펙 부족이지 뭐 나도 2단계 110각등이 들고 못깨는데 펼쳐보기▼ 갓디언금태일즈 2020-09-10 01:22:44 류드밀라로 깨셈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류드밀라는 정액을 좋아해 [4] 엘빅이 2020.09.10 607 0 뉴비 스홀이 없다는거야 [5] 꾸루 2020.09.10 139 0 점검 끝나고 1호 차단은 나다 [4] FEKE 2020.09.10 120 0 각등이 언제 나왔음? [7] Tt 2020.09.10 127 0 딱 10뽑씩만 한다 [5] ㅇㅇ (112.222) 2020.09.10 138 0 이런 애가 [8] ㅇㅇ 2020.09.10 213 -2 기밀채용권 3000개가 있어야 든든하겠는데 [5] ㅇo 2020.09.10 185 0 점검 끝나면 챈 안오는게 낫겠네 [5] 위천마펀치 2020.09.10 176 0 허민이 ㄴㄱ임? [2] 팔도 2020.09.10 140 0 구관방이랑 스홀이랑 서로 비슷함? [6] 트조 2020.09.10 145 0 각미나링 순순히 내놓으십쇼 [3] 중고흑우 2020.09.10 132 0 겜 재미있다길래 다운받았는데 [6] 선나인 2020.09.10 180 0 겜 할만하냐 [12] ㅇㅇ (49.175) 2020.09.10 176 0 재계약 하자마자 귀신같이 일하기싫네 [6] 노드왕 2020.09.10 211 0 조기오픈하면 남은 기밀뽑패키지 다삼 아 ㅋㅋ [7] 중고흑우 2020.09.10 174 6 ㄹㅇ 개발자 애들이 겜을 해도 문제네 [5] ㅇㅇ (183.98) 2020.09.10 235 0 류드밀라 빨리 나왔스묜 [2] 갓겜충아님 2020.09.10 114 0 서버 열리면 각등이 기밀뽑 있는거임? [1] ㅇo 2020.09.10 100 0 각등이 마렵네 [8] ㅇo 2020.09.10 188 0 빨리 서버 열렸으면 좋겠다 [1] 히메코달린다 2020.09.10 80 0 미나링은제발좆씹기만네덕질할수있기를.. [7] 중고흑우 2020.09.10 152 0 방금 짤 폴더 보다가 충격적인 사실 알아냄... [6] ㅇㅇ 2020.09.10 205 -1 공약을 걸땐 신중해야해 [9] 중고흑우 2020.09.10 201 0 야이 띨빵새끼들아 3지 각등없이 어케깨냐고 [11] 야스왕 2020.09.10 268 0 점검중이라 일루코네하고있는데 [14]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10 502 0 애들 자꾸 공약에 맛들임 [4] 스크류바 2020.09.10 181 -5 외출하는 동안 에델한테 카사 좀 대신해달라 그러면 어케됨 [2] ㅇㅇ 2020.09.10 161 0 구관총 얼마나 좋은지 궁금하네 [5] 히메코달린다 2020.09.10 155 0 난 구총병 기만이 아니라고 [6] 보름달빵 2020.09.10 234 1 우웅...몰라...잘거얌 ... [5] ㅇㅇ 2020.09.10 194 0 구관총 먹으려다 [3] 상어형님 2020.09.10 142 0 주화좀 많이사고 싶은데 깡주화말고는 전부 1회성패키지네 [1] 캬루단 2020.09.10 108 0 근데 에델 노스킨은 너무 감자같음 [3] ㅎㄱㄹ 2020.09.10 145 0 구총병 뽑았는데 [7] 보름달빵 2020.09.10 250 0 근데 류드밀라 로테엔 뭐가 들어있을까 [1] 히메코달린다 2020.09.10 88 0 가챠 돌리고싶다 [1] Tt 2020.09.10 94 0 마이트너 뭔가 다이너마이트 같지 않음?? [3] ㅇㅇ 2020.09.10 145 0 가챠겜도 확률 주작하는거 몇 번 있었지 않나 [4] ㅇㅇ (58.237) 2020.09.10 168 0 근데 헤드라인 저거 [3] 히메코달린다 2020.09.10 180 0 이분 성함좀 [5] ㅇㅇ (119.202) 2020.09.10 1765 0 연습) 초반에 죄송하지만 서지수 2020.09.10 404 0 채용권 값이 왤캐 오른 것 같냐 [3] Vergil 2020.09.10 375 0 던파 터진거 보통 일이 아니네 [13] ㅇㅇ (183.98) 2020.09.10 34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10 01:3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