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ㅋㅋ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연습) 초반에 죄송하지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403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빨리 서버 열렸으면 좋겠다
[1]
80
0
미나링은제발좆씹기만네덕질할수있기를..
[7]
152
0
방금 짤 폴더 보다가 충격적인 사실 알아냄...
[6]
204
-1
공약을 걸땐 신중해야해
[9]
201
0
야이 띨빵새끼들아 3지 각등없이 어케깨냐고
[11]
268
0
점검중이라 일루코네하고있는데
[14]
501
0
애들 자꾸 공약에 맛들임
[4]
180
-5
외출하는 동안 에델한테 카사 좀 대신해달라 그러면 어케됨
[2]
160
0
구관총 얼마나 좋은지 궁금하네
[5]
154
0
난 구총병 기만이 아니라고
[6]
234
1
우웅...몰라...잘거얌 ...
[5]
193
0
구관총 먹으려다
[3]
141
0
주화좀 많이사고 싶은데 깡주화말고는 전부 1회성패키지네
[1]
107
0
근데 에델 노스킨은 너무 감자같음
[3]
145
0
구총병 뽑았는데
[7]
249
0
근데 류드밀라 로테엔 뭐가 들어있을까
[1]
88
0
가챠 돌리고싶다
[1]
93
0
마이트너 뭔가 다이너마이트 같지 않음??
[3]
145
0
가챠겜도 확률 주작하는거 몇 번 있었지 않나
[4]
168
0
근데 헤드라인 저거
[3]
179
0
이분 성함좀
[5]
1764
0
연습) 초반에 죄송하지만
403
0
채용권 값이 왤캐 오른 것 같냐
[3]
375
0
던파 터진거 보통 일이 아니네
[13]
342
0
이게임 행동력 겜이야
[1]
99
1
구관총은 좋은 구관방은 어때여?
[3]
187
0
왜 갑자기 애들 꼬라박고 폐사함?
[5]
279
0
뉴비 이터니움 너무 딸려요
[3]
127
0
아 구관총방 1.5퍼 노리지 말라곸ㅋ
[7]
222
0
뉴비 류드밀라는 포기한다
[4]
161
0
미래에서 내가 보고왔는데 12시에 겜 열림ㅇㅇ
[3]
163
1
도감 딱 한캐릭 없는데 그게 구관총이야
[2]
161
0
ㅅㅂ 아직도 10시네
92
0
오늘 점검 조기종료하면 월초패키지 다 박는다
[20]
1053
19
이 짤도 버전이 여러개네
[7]
422
1
한시까지 점검이지.
80
0
오늘은 점검 조기 종료 공략 없냐?
[1]
134
0
점검 조기종료하면
100
0
일주일 중 가장 끔찍한 시간
[2]
196
0
월초주화 오늘 24시까지 맞지???
[4]
151
0
점검 조기종료 떴냐?
[1]
124
0
그러고보니 모닝수시 안돌렷네
[2]
14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