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발 돌려줘요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뭐야 내 수정기능 돌려줘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86
작성일
댓글
[7]
꿀때지
1q2w3
ㄱㄴㅇㄹㅁ
힐데
트리비알리스
트리비알리스
트리비알리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신규취임 사서 이터 6만먹었는데
[2]
103
0
그냥 다이브 이터아티 롤백에
85
0
근데 이겜 매일 10뽑 뿌릴때도 유저 줄엇잖아
[9]
135
0
야 이거 에스타크 나오는 스테이지 너무 빡센데?
[7]
121
0
금태링이 하트베리컨셉으로 방송 키면 된다
[3]
98
0
협력사모집
저랑 친구좀 해주샘 ㅎㅎ;;
[2]
142
0
이모티콘 이거 개귀엽네 ㅋㅋ
[10]
147
0
알렉스 천장에 류드밀라 15번 남아서 슬슬 게임 접고 싶어짐
[4]
123
0
전장 세개 동시에 삿다 안보고 올림
[9]
138
3
내가보기엔 일단 첫결제 보너스로 SSR 선택권 줘야함
[2]
195
1
뉴비인데 계속함ㅋㅋ
[11]
200
0
드디어 마망
[1]
112
0
카사 성공하려면 사료 엄청뿌려야함
[8]
178
0
오토로도 2ㅡ2 장판 막는데 왜 나는 손으로도 못막아
[1]
106
0
뉴비 정보,자원 존나 딸리는데 이번에 나온 자원 패키지 사도 ㄱㅊ?
[4]
124
0
뉴비 이제 내일모레면 카붕이됨
[12]
172
0
수영복 뉴비들이 리세 잘한걸로 시작해서
[5]
185
1
각성 이수연 가슴 키워달라고 건의넣자
[5]
135
0
스토리 이제야 보는데 주인공 듀오 둘다 혐성이네
[2]
139
0
근데 1년후 카사 상상 잘 안되긴 함
[3]
140
0
알렉스나오고 쥬지영이랑 옌싱은 뒤진거?
[5]
130
0
혹시 초전도재료 금형,보라재료 반반씩 있는애 있냐?
[1]
51
0
2년 뒤에는 카사컵 열리는데 무슨 걱정임
[6]
102
0
뭐야 내 수정기능 돌려줘요
[7]
186
0
쏘림이 극한의 컨셉충이네
[6]
232
0
채용권 150개 존버한다
211
0
떡상방법은 리다이브밖에 없다
[1]
84
0
주시윤새끼 어느 공략가도 껴있네
[6]
195
0
유두밀라 눈나 유두 보여줘
85
0
카사는 왠지 섭종할거같은 기분은 안든다 ㄹㅇ...
[10]
222
-1
댓글 수정기능 어디감?
[6]
110
0
이번주 덱은 이렇게 해야겠다
[4]
138
0
선넘네 씨팔
[9]
219
0
조금 말도 안될 정도로 신규가입 버프 주면 안느나?
[9]
166
0
이 씨발 하드 2-1 1분 29초 ㅋㅋㅋㅋㅋㅋㅋ
[1]
134
0
건틀렛
류두밀라 체셋 껴줘볼까
[5]
150
0
흑가은은 발렌타인이 아닌가?
[3]
165
0
근데 유저수는 왜 또 떡락중임?
[32]
333
0
그림자야당이 괜히 엔드컨텐츠가 아닌듯
[1]
133
0
이번 이벤트 하드 류드만 어떻게 뽑으면 스펙 많이 낮아지지 않음?
[1]
103
0
아니 근데 부계를 비슷한 걸로 짓고 시비걸고 다니노
[1]
118
0
오버히트는 글섭으로 튄게 아니고 아예 빌드가 다름
[11]
258
0
이번에 나온 신캐 어떰?
[3]
140
0
협력사모집
7시간째 레이드가 안없어짐... 협력사좀...
[7]
151
0
내일 ssr 선택권 받는데 뭐 받을까
[5]
13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