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루이#268399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협력사모집
저랑 친구좀 해주샘 ㅎㅎ;;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41
작성일
댓글
[2]
suoi7sliq
ㅇㅇ (112.150)
삭제
수정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다른 가챠겜은 사료 얼마나 뿌리냐?
[1]
73
0
셋옵 테이블 도는거아냐?
[1]
84
0
카붕이 좆됨
[3]
95
0
튜닝 패키지 사볼까
[1]
78
0
카사가 유저수 유지할라면 채용권만 좀 넉넉하게 주면 되지 않냐
[2]
111
0
요새 카사 재밌게 잘하고 있긴한데
[4]
126
0
금태가 생각하는거 반대로만 해도 지금보단 나아질듯
[3]
145
0
다른겜은 천장확률 몇퍼지?
[4]
121
0
건틀렛
류드밀라 늒네입장에선 짱좋은듯
[3]
185
0
뉴비 이제 무려 '대기업' 이라구..?
[8]
161
0
전장 5개 다 셋옵 조졌는데 셋바 돌릴만 하냐
62
0
얼굴 진짜 너무 음탕해
[2]
123
0
시발 뽕맛 오지네...
[1]
172
0
협력사모집
오늘도 2명 폐사했다...
[14]
171
0
캐릭터는이쁜데
[1]
203
0
파견 선택존
[3]
99
0
한 댓글보고 존나 고민중
[6]
148
0
완장아......류우긴타이는 내가 아니다
[18]
1197
23
신규취임 사서 이터 6만먹었는데
[2]
103
0
그냥 다이브 이터아티 롤백에
85
0
근데 이겜 매일 10뽑 뿌릴때도 유저 줄엇잖아
[9]
134
0
야 이거 에스타크 나오는 스테이지 너무 빡센데?
[7]
121
0
금태링이 하트베리컨셉으로 방송 키면 된다
[3]
98
0
협력사모집
저랑 친구좀 해주샘 ㅎㅎ;;
[2]
141
0
이모티콘 이거 개귀엽네 ㅋㅋ
[10]
146
0
알렉스 천장에 류드밀라 15번 남아서 슬슬 게임 접고 싶어짐
[4]
123
0
전장 세개 동시에 삿다 안보고 올림
[9]
137
3
내가보기엔 일단 첫결제 보너스로 SSR 선택권 줘야함
[2]
195
1
뉴비인데 계속함ㅋㅋ
[11]
200
0
드디어 마망
[1]
112
0
카사 성공하려면 사료 엄청뿌려야함
[8]
177
0
오토로도 2ㅡ2 장판 막는데 왜 나는 손으로도 못막아
[1]
105
0
뉴비 정보,자원 존나 딸리는데 이번에 나온 자원 패키지 사도 ㄱㅊ?
[4]
124
0
뉴비 이제 내일모레면 카붕이됨
[12]
171
0
수영복 뉴비들이 리세 잘한걸로 시작해서
[5]
184
1
각성 이수연 가슴 키워달라고 건의넣자
[5]
134
0
스토리 이제야 보는데 주인공 듀오 둘다 혐성이네
[2]
139
0
근데 1년후 카사 상상 잘 안되긴 함
[3]
139
0
알렉스나오고 쥬지영이랑 옌싱은 뒤진거?
[5]
129
0
혹시 초전도재료 금형,보라재료 반반씩 있는애 있냐?
[1]
50
0
2년 뒤에는 카사컵 열리는데 무슨 걱정임
[6]
102
0
뭐야 내 수정기능 돌려줘요
[7]
186
0
쏘림이 극한의 컨셉충이네
[6]
232
0
채용권 150개 존버한다
211
0
떡상방법은 리다이브밖에 없다
[1]
8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