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아가 아주 구린건 아닌데 걍 서포팅형 캐릭터에 결정적으로 일러가 흑주돈이라 뉴비에게 좋지가 않음 ㅋㅋ


모바일겜에 꼬라박기 시작하는게 그게 얼마던간에 처음 돈 지르는게 중요한데 지금 첫결제 상품이 너무 매력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