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 시작한지 이주일 되어가는 입장에서 얘기해봄

스토리 미는데 렙업을 해야되는데
전역 뺑뺑이로 올리자니 이터니움이 모자람
연협으로 올리자니 연협권이랑 크레딧 모자람
함선 개장도 해야되는데 함선 개장할 재료가 모자람
소대를 여러개 키워야되서 위에 모자라것들이 배로 느껴짐

요약
1. 사원들 레벨링 힘듬
2. 함선 개장 재료 모자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