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라이 시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단뽑 비틱간다ㅋㅋ
추천
5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25
작성일
댓글
[2]
1q2w3
ㅇo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23일 40렙 뉴비도 한마디 할래
[4]
155
0
건틀렛
"야 각힐"
[1]
200
0
의외로 효과있는 행동
[1]
172
4
카사 스토리는 이해하기도 쉽고 잼네
[4]
166
0
-건- 다음시즌은 무슨장비 풀릴거같음??
[3]
92
0
씹림자혐당 때문에 루미혐오증 걸릴것같은데 정상?
[6]
158
0
뉴비 이벤트 2-1부터 큰일났다
[3]
119
-1
같은캐릭으로 소대짜보고싶다
[1]
102
0
류드 천장칠동안 픽뚫 엄청심하네
112
0
아 까먹고 있었네
[1]
175
0
"너 머리 이상해?"
[5]
187
0
아 알겠다 이겜
[3]
130
1
그러고 보니 카사 스토리엔 이런 거 안나오네
[6]
137
0
어려움 클이라도 하려는데 어뜩해야함?
73
0
도플갱어 알렉스 표정 왤케꼴림
[2]
324
0
이벤트맵에서는 애사심 안오름?
69
0
150레이드 처음본다
92
0
가챠 너무 고통스러워
[4]
143
0
스포) 알렉스 마망은 정신적마망
131
0
협력사모집
누우비 협력사 해달라구우
[1]
123
0
매주 목요일이 기다려짐
74
0
협력사모집
마지막 한자리
[2]
161
0
스포) 아공간 하니까 그거 생각나네 ㅋㅋㅋ
[3]
160
0
단뽑 비틱간다ㅋㅋ
[2]
125
5
내가 받은 뉴비 한 4명 되는데 한명도 폐사 안했네
[3]
124
0
건틀렛
ㅋㅋㅋ 덤벼라 핑챙 나는각힐이라구?
[7]
211
0
아니;; 이겜 장비 옵션맟추기 왤케 힘듬
[7]
136
0
애미 결국 하림보지 깡쿼츠로 따먹었음
[3]
189
0
가은 쓸만해진거냐?
[5]
249
0
구관총달라고 시발
[1]
126
0
스포) 그럼 이제 류드밀라
[1]
201
0
아까 문고리 머시기 차단 글삭 했슴
[5]
137
1
아키좋아
[1]
102
0
이벤 메이즈장비 다먹고 메인 돌리는중인데
79
0
스킵충인데 알렉스 뒤졌는지 궁금해서 처음 스토리봤다
[5]
171
0
페가수스, 코핀 6 함선 언제 출시하냐고 ㅋㅋㅋㅋㅋ
[2]
125
0
힐데가 소대원 버리고 혼자간 이유
[5]
259
5
류드밀라 카운터 뭐 있냐
[6]
512
0
정보 단 하나
[3]
104
1
이벤트 엔딩 결국
[5]
189
0
야 다이브 건틀렛에서 폭격하는 새끼 누구임?
[7]
125
0
방금 비슷한 닉 사칭범 도플갱어 아니냐
[1]
112
0
뉴비들 폐사하는 이유 생각해봄
[4]
177
0
나도 유두말랑 팬티 보고싶어
385
0
오늘의 번호는 뭘까~요? 히 히토미!
[2]
32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