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는 성능 폐급이여서 애정충말고는 쓰지를않았던것같은데 요즘에는 의외로 추천하는사람들 많이보이네

아니면 그냥 얌전히 미나토랑 남아도는 카일이나 키울까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