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가 지금 다른 공중캐들에 비해 현저하게 밀리는 점이 특수기 시전속도라고 생각함
로자만 있을 땐 못 느꼈는데 야누스 나오고 류드밀라 나오니까
파멸의 빛이 존나 느린 게 체감됨
심지어는 내가 pve에서 소빈이랑 같이쓰면 소빈이 특수기보다 늦게 날아가서 패시브 못 채움 ㅋㅋㅋ
얘가 지금 다른 공중캐들에 비해 현저하게 밀리는 점이 특수기 시전속도라고 생각함
로자만 있을 땐 못 느꼈는데 야누스 나오고 류드밀라 나오니까
파멸의 빛이 존나 느린 게 체감됨
심지어는 내가 pve에서 소빈이랑 같이쓰면 소빈이 특수기보다 늦게 날아가서 패시브 못 채움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