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쓰기도 전에 죽을 때가 더 많고 로자 가장 유용할 때가 내가 라인 다 밀고 굳히기 들어가서 함선 터뜨릴 때인데
이 때 굳이 로자리아 필요 없음 고로 메리트 없음 뭔가 즉발기 느낌으로 나오자마자 스킬 쓰고 가시면
수류탄 느낌으로라도 쓰겠는데 너무 후진 레후

그리고 쓰기도 전에 죽을 때가 더 많고 로자 가장 유용할 때가 내가 라인 다 밀고 굳히기 들어가서 함선 터뜨릴 때인데
이 때 굳이 로자리아 필요 없음 고로 메리트 없음 뭔가 즉발기 느낌으로 나오자마자 스킬 쓰고 가시면
수류탄 느낌으로라도 쓰겠는데 너무 후진 레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