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린도 한방나는데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윾드밀라 그래서 마리아 특수기는버티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217
작성일
댓글
[2]
퓬뉜
ㅇㅇ (125.186)
삭제
수정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늒네 곧 그마 찍을듯
[3]
157
1
경험치 몰아주기 생기면 좋겠다
[1]
92
0
카사에 필요하다고 생각되는거
[1]
113
0
방금 이벤크 다밀고왔는데
[4]
108
0
카사 넥슨섭 죽으면
128
0
타라스크는 은근 딜 잘하던데
[1]
156
0
정보
강소영 종신계약 대사
[1]
249
0
류드밀라 평타 광역임?
[2]
139
0
공략
다시보는 류드밀라 공속셋 vs 블레이즈셋
[4]
595
1
건틀렛
솔덱 존나 빡치네
[5]
167
0
얘들아 카사 안망하겠지?
[5]
152
0
혹시 대공유닛도 함선 공격하냐
[4]
120
0
쿼츠 월정액은 사라졌음?
[2]
95
0
타라스크 씨발
[2]
150
0
근데 상시채용에서 뽑히는 이수연은 쓸만함?
[4]
116
0
이번에 열린스토리에서 얻은 적성핵상자 한번에 까봤다
[1]
96
0
옵힛 섭종이구나
[3]
207
0
근데 ㄹㅇ 로자 광고는 오피셜 여름 광고 가져온 거라 그런가 퀄리티 ㅆㅆㅌㅊ인 듯
126
0
이번 트로피가 진짜 멋 없네
[2]
134
0
스나이퍼 에델,샤오린 있으면 류드밀라 제끼고 알렉스 폭사 갈까??
[3]
117
0
류드랑 알렉스 둘다 공속 셋이 가장좋음
[1]
135
0
카사 실 유저수 5~6천명인 듯?
[3]
170
0
피곤한 류드밀라면 각등이 출격에뒤졌을건데
85
0
윾드밀라 그래서 마리아 특수기는버티냐
[2]
217
0
아니 여기 구독자가 1123명인데 왜 유저수는 1700따리임?
[3]
185
0
일일 튜닝 아직 사냐?
[1]
89
0
구관총에 셋옵 뭐박아줘?
[4]
105
0
금태야 확률업 믿는다
[4]
104
0
각등이가 얼마나 쎈줄 알아?
[4]
136
0
류드 각등이 출격기 한번 버팀
[1]
246
0
앱플에서 상점 못드가는데 어케해야함?
[8]
85
0
각힐 밴풀리면 류드밀라 똥꼬쑈 대전이겠는데
[4]
200
0
오홍홍 조아용
[1]
84
0
구관총방 너프는 안되겠지?
[4]
134
0
건틀렛
가브리엘 시즌 첫 밥값 ㅅㅅㅅ
106
0
이제 전대장이랑 부대장평가끝났겠지?
[5]
113
0
소림이 스킨도 업글 해주면 좋겠다
[2]
167
0
각등이 PVE는 구려?
[9]
167
0
2-1 별3개 포기했다
[4]
157
0
카사 원스토어 19금으로 나올 가능성 없음?
[10]
199
0
없어서 꼬운게 지르고 폭사하는거보다 꼬접수치 덜 하지않을까
[1]
102
0
뭔가뜸
[7]
136
0
융합핵 너무모자르다
144
0
실비아 공속셋 어떰
[2]
103
0
일단 로자 스킬 쓰다가 뒤지는게 너무 잦음
[2]
12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