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일일 튜닝 아직 사냐? ㄹㅇㄹㄷㅍㄹㄴㅅ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88 작성일 2020-09-10 13:37:54 https://arca.live/b/counterside/7252996 계속 사고 있기는 한데 쿼츠 들어갈 데가 워낙 많아서 미묘하네어떻게 생각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카사하는병신 2020-09-10 13:38:43 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사에 필요하다고 생각되는거 [1] lllBoomerlll 2020.09.10 112 0 방금 이벤크 다밀고왔는데 [4] 허브맛꿀물 2020.09.10 107 0 카사 넥슨섭 죽으면 ㅈㅈ 2020.09.10 127 0 타라스크는 은근 딜 잘하던데 [1] 닥터최고 2020.09.10 155 0 정보 강소영 종신계약 대사 [1] ㅇㅇ (14.46) 2020.09.10 248 0 류드밀라 평타 광역임? [2] ㅇㅇ (183.103) 2020.09.10 138 0 공략 다시보는 류드밀라 공속셋 vs 블레이즈셋 [4] 노드왕 2020.09.10 594 1 건틀렛 솔덱 존나 빡치네 [5] 이유 2020.09.10 166 0 얘들아 카사 안망하겠지? [5] 야스왕 2020.09.10 151 0 혹시 대공유닛도 함선 공격하냐 [4] 꿀벌아쿠아 2020.09.10 119 0 쿼츠 월정액은 사라졌음? [2] rainsia (125.180) 2020.09.10 94 0 타라스크 씨발 [2] umtyson 2020.09.10 149 0 근데 상시채용에서 뽑히는 이수연은 쓸만함? [4] ㅇㅇ (183.103) 2020.09.10 115 0 이번에 열린스토리에서 얻은 적성핵상자 한번에 까봤다 [1] ㅇㅇ (211.243) 2020.09.10 95 0 옵힛 섭종이구나 [3] 힐데0 2020.09.10 206 0 근데 ㄹㅇ 로자 광고는 오피셜 여름 광고 가져온 거라 그런가 퀄리티 ㅆㅆㅌㅊ인 듯 쥬지윤 2020.09.10 125 0 이번 트로피가 진짜 멋 없네 [2] 선반위곰인형 2020.09.10 133 0 스나이퍼 에델,샤오린 있으면 류드밀라 제끼고 알렉스 폭사 갈까?? [3] 코뿔소 2020.09.10 116 0 류드랑 알렉스 둘다 공속 셋이 가장좋음 [1] ㅇㅇ 2020.09.10 135 0 카사 실 유저수 5~6천명인 듯? [3] 쥬지윤 2020.09.10 169 0 피곤한 류드밀라면 각등이 출격에뒤졌을건데 ㅇㅇ 2020.09.10 84 0 윾드밀라 그래서 마리아 특수기는버티냐 [2] 카사하는병신 2020.09.10 217 0 아니 여기 구독자가 1123명인데 왜 유저수는 1700따리임? [3] 야스왕 2020.09.10 185 0 일일 튜닝 아직 사냐? [1] ㄹㅇㄹㄷㅍㄹㄴㅅ 2020.09.10 88 0 구관총에 셋옵 뭐박아줘? [4] BlackDwarf 2020.09.10 105 0 금태야 확률업 믿는다 [4] 브운터사이드 2020.09.10 103 0 각등이가 얼마나 쎈줄 알아? [4] ㅇㅇ 2020.09.10 135 0 류드 각등이 출격기 한번 버팀 [1] 힐데0 2020.09.10 246 0 앱플에서 상점 못드가는데 어케해야함? [8] ㅎㄱㄹ 2020.09.10 85 0 각힐 밴풀리면 류드밀라 똥꼬쑈 대전이겠는데 [4] 노드왕 2020.09.10 200 0 오홍홍 조아용 [1] 몰름보 2020.09.10 84 0 구관총방 너프는 안되겠지? [4] 중고흑우 2020.09.10 133 0 건틀렛 가브리엘 시즌 첫 밥값 ㅅㅅㅅ 히메코달린다 2020.09.10 105 0 이제 전대장이랑 부대장평가끝났겠지? [5] ㅇㅇ 2020.09.10 113 0 소림이 스킨도 업글 해주면 좋겠다 [2] ㅇㅇ 2020.09.10 167 0 각등이 PVE는 구려? [9] 십공소 2020.09.10 167 0 2-1 별3개 포기했다 [4] 보름달빵 2020.09.10 156 0 카사 원스토어 19금으로 나올 가능성 없음? [10] 배지밀 2020.09.10 199 0 없어서 꼬운게 지르고 폭사하는거보다 꼬접수치 덜 하지않을까 [1] kikio14 2020.09.10 101 0 뭔가뜸 [7] 수램 2020.09.10 136 0 융합핵 너무모자르다 카사하는병신 2020.09.10 144 0 실비아 공속셋 어떰 [2] ㅇㅇ 2020.09.10 102 0 일단 로자 스킬 쓰다가 뒤지는게 너무 잦음 [2] 쥬지윤 2020.09.10 125 0 그냥 이제 엔터 만들까? [2] 몰름보 2020.09.10 120 0 평타는 친듯 [7] 야드 2020.09.10 181 -3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9-10 1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