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타라스크는 은근 딜 잘하던데 닥터최고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55 작성일 2020-09-10 13:43:53 https://arca.live/b/counterside/7253100 본인 기억으론 야누스 없던 시절엔 순수메카덱에서 딜 가끔 1등 했었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구관조리병 2020-09-10 13:45:06 링컨보다 잘나올때도 있더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뉴비지원도 사라졌다 [7] 뭐해야하냐 2020.09.10 125 0 뉴비 질문 점 [3] 탕토 2020.09.10 107 0 스킨안사면 주화로 보통 뭐삼? [4] ㅎㄱㄹ 2020.09.10 98 0 생각해보니 썬볼로 류드밀라 못잡을거 같은데 [3] 구관조리병 2020.09.10 140 0 렙차 꽤 났었는데 각힐이 다 밀어버리네 [1] 꿀이흐른다 2020.09.10 109 0 정보) 구글 깊카 8% 할인 [8] 완전루시퍼 2020.09.10 290 5 일부러 기채권 더모으라고 각수연 안풀엇나 [6] 카사하는병신 2020.09.10 178 0 200일 기념 버프 언제꺼짐? [2] ㅇㅇ (14.39) 2020.09.10 90 0 카사 생각보다 재밌다 [4] 게임의신김형태 2020.09.10 171 1 전당1 카운터로 안됨? [15] ㅇㅇ (221.145) 2020.09.10 146 0 쿼츠로 그 기밀채용권인가 사는게 좋음? [5] rainsia (125.180) 2020.09.10 132 0 이제왔음 [3] 고길순 2020.09.10 91 0 카사에 정신 팔려서 가테 레이드 안쳤더니 길드 쫓겨남 [9] 참피 2020.09.10 156 1 건틀렛 솔덱 류드밀라 만날거 끔찍한데 [7] 이유 2020.09.10 168 0 카사 섭종 쉽게는 안할듯 [11] ㅇㅇ (112.150) 2020.09.10 199 0 어이ㅡ 거기 "류금태"ㅡ 입좀 벌려봐 [5] 스퀘어에닉스 2020.09.10 200 5 이번달 서버비 납부함 [4] ㅎㄱㄹ 2020.09.10 109 2 늒네 곧 그마 찍을듯 [3] 힐데0 2020.09.10 156 1 경험치 몰아주기 생기면 좋겠다 [1] BlackDwarf 2020.09.10 92 0 카사에 필요하다고 생각되는거 [1] lllBoomerlll 2020.09.10 113 0 방금 이벤크 다밀고왔는데 [4] 허브맛꿀물 2020.09.10 107 0 카사 넥슨섭 죽으면 ㅈㅈ 2020.09.10 128 0 타라스크는 은근 딜 잘하던데 [1] 닥터최고 2020.09.10 155 0 정보 강소영 종신계약 대사 [1] ㅇㅇ (14.46) 2020.09.10 248 0 류드밀라 평타 광역임? [2] ㅇㅇ (183.103) 2020.09.10 138 0 공략 다시보는 류드밀라 공속셋 vs 블레이즈셋 [4] 노드왕 2020.09.10 594 1 건틀렛 솔덱 존나 빡치네 [5] 이유 2020.09.10 166 0 얘들아 카사 안망하겠지? [5] 야스왕 2020.09.10 151 0 혹시 대공유닛도 함선 공격하냐 [4] 꿀벌아쿠아 2020.09.10 119 0 쿼츠 월정액은 사라졌음? [2] rainsia (125.180) 2020.09.10 94 0 타라스크 씨발 [2] umtyson 2020.09.10 149 0 근데 상시채용에서 뽑히는 이수연은 쓸만함? [4] ㅇㅇ (183.103) 2020.09.10 115 0 이번에 열린스토리에서 얻은 적성핵상자 한번에 까봤다 [1] ㅇㅇ (211.243) 2020.09.10 95 0 옵힛 섭종이구나 [3] 힐데0 2020.09.10 206 0 근데 ㄹㅇ 로자 광고는 오피셜 여름 광고 가져온 거라 그런가 퀄리티 ㅆㅆㅌㅊ인 듯 쥬지윤 2020.09.10 125 0 이번 트로피가 진짜 멋 없네 [2] 선반위곰인형 2020.09.10 134 0 스나이퍼 에델,샤오린 있으면 류드밀라 제끼고 알렉스 폭사 갈까?? [3] 코뿔소 2020.09.10 117 0 류드랑 알렉스 둘다 공속 셋이 가장좋음 [1] ㅇㅇ 2020.09.10 135 0 카사 실 유저수 5~6천명인 듯? [3] 쥬지윤 2020.09.10 170 0 피곤한 류드밀라면 각등이 출격에뒤졌을건데 ㅇㅇ 2020.09.10 84 0 윾드밀라 그래서 마리아 특수기는버티냐 [2] 카사하는병신 2020.09.10 217 0 아니 여기 구독자가 1123명인데 왜 유저수는 1700따리임? [3] 야스왕 2020.09.10 185 0 일일 튜닝 아직 사냐? [1] ㄹㅇㄹㄷㅍㄹㄴㅅ 2020.09.10 89 0 구관총에 셋옵 뭐박아줘? [4] BlackDwarf 2020.09.10 10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10 13:5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