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각등이 없어서 너무 빡셈 ㅅㅂ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늒네 곧 그마 찍을듯
추천
1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56
작성일
댓글
[3]
ㅇㅇ
야스왕
BlackDwarf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얘 플레이어블에있음?
[5]
168
0
2주뒤엔 그냥 기채 쉴거 같은데
[3]
154
0
생각보다 머네
97
0
스포) 아줌마 너무 무리하는 거 아냐?
[7]
375
0
씨발금태
[2]
130
0
뉴비지원도 사라졌다
[7]
125
0
뉴비 질문 점
[3]
107
0
스킨안사면 주화로 보통 뭐삼?
[4]
98
0
생각해보니 썬볼로 류드밀라 못잡을거 같은데
[3]
140
0
렙차 꽤 났었는데 각힐이 다 밀어버리네
[1]
109
0
정보) 구글 깊카 8% 할인
[8]
291
5
일부러 기채권 더모으라고 각수연 안풀엇나
[6]
178
0
200일 기념 버프 언제꺼짐?
[2]
90
0
카사 생각보다 재밌다
[4]
171
1
전당1 카운터로 안됨?
[15]
146
0
쿼츠로 그 기밀채용권인가 사는게 좋음?
[5]
132
0
이제왔음
[3]
91
0
카사에 정신 팔려서 가테 레이드 안쳤더니 길드 쫓겨남
[9]
156
1
건틀렛
솔덱 류드밀라 만날거 끔찍한데
[7]
169
0
카사 섭종 쉽게는 안할듯
[11]
199
0
어이ㅡ 거기 "류금태"ㅡ 입좀 벌려봐
[5]
200
5
이번달 서버비 납부함
[4]
109
2
늒네 곧 그마 찍을듯
[3]
156
1
경험치 몰아주기 생기면 좋겠다
[1]
92
0
카사에 필요하다고 생각되는거
[1]
113
0
방금 이벤크 다밀고왔는데
[4]
108
0
카사 넥슨섭 죽으면
128
0
타라스크는 은근 딜 잘하던데
[1]
156
0
정보
강소영 종신계약 대사
[1]
249
0
류드밀라 평타 광역임?
[2]
139
0
공략
다시보는 류드밀라 공속셋 vs 블레이즈셋
[4]
595
1
건틀렛
솔덱 존나 빡치네
[5]
167
0
얘들아 카사 안망하겠지?
[5]
151
0
혹시 대공유닛도 함선 공격하냐
[4]
120
0
쿼츠 월정액은 사라졌음?
[2]
94
0
타라스크 씨발
[2]
150
0
근데 상시채용에서 뽑히는 이수연은 쓸만함?
[4]
116
0
이번에 열린스토리에서 얻은 적성핵상자 한번에 까봤다
[1]
96
0
옵힛 섭종이구나
[3]
206
0
근데 ㄹㅇ 로자 광고는 오피셜 여름 광고 가져온 거라 그런가 퀄리티 ㅆㅆㅌㅊ인 듯
126
0
이번 트로피가 진짜 멋 없네
[2]
134
0
스나이퍼 에델,샤오린 있으면 류드밀라 제끼고 알렉스 폭사 갈까??
[3]
117
0
류드랑 알렉스 둘다 공속 셋이 가장좋음
[1]
135
0
카사 실 유저수 5~6천명인 듯?
[3]
17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