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카사 생각보다 재밌다 게임의신김형태 추천 1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71 작성일 2020-09-10 13:47:53 https://arca.live/b/counterside/7253190 하기 전 인식은 유사게임 폐기물이었는데광고보고 찍먹해보니 생각보다 맛남이것도 넣고 저것도 넣고 해서 좀 과하단 느낌이 들긴 하는데서브겜으로 가볍게 하기엔 괜찮은듯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중고흑우 2020-09-10 13:48:10 나처럼 캐릭물욕센서 발동안하면 느긋하게 하기 좋음 ㄹㅇ루 펼쳐보기▼ IB300i 2020-09-10 13:48:22 ㅇㅇ 욕심없이 서브겜으로 하면 괜찮음 메인으로 하면 이터목말라 뒤지는거고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9-10 13:48:23 ㅇㅇ (125.186) 2020-09-10 13:48:26 삭제 수정 ㅋㅋㅋㅋㅋ 금태 감성이 좀 힙해서 이것저것 넣긴 했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화분에 물 줘야지 [1] 선반위곰인형 2020.09.10 130 0 각수연 오피스룩 스킨없으면 공홈가서 분탕친다 ㅡㅡ ㅇㅇ (59.17) 2020.09.10 197 0 오늘은 그림자 전당 1-2 깻냐 [5] ㅅㄹ 2020.09.10 13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킹꿯 2020.09.10 131 3 하드때문에 애사심 개운지했다 ㅋㅋ [1]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10 113 0 결론은 현질은 ㅈㄴ했는데 뭘 사야할지 모르겠음 [9] 스퀘어에닉스 2020.09.10 152 0 건틀렛 전판에 솔덱한테 쳐발렸는데 [2] 이유 2020.09.10 145 0 샤없찐시절 감성으로 유두덱이랑 만나봄 아고닉에반데 2020.09.10 117 0 이중에서 필수캐가 뭐임 [10] 쥬지윤 2020.09.10 268 0 얘 플레이어블에있음? [5] S4N 2020.09.10 168 0 2주뒤엔 그냥 기채 쉴거 같은데 [3] 힐데0 2020.09.10 154 0 생각보다 머네 수램 2020.09.10 97 0 스포) 아줌마 너무 무리하는 거 아냐? [7] ㅇㅇ (221.150) 2020.09.10 375 0 씨발금태 [2] 고길순 2020.09.10 130 0 뉴비지원도 사라졌다 [7] 뭐해야하냐 2020.09.10 125 0 뉴비 질문 점 [3] 탕토 2020.09.10 107 0 스킨안사면 주화로 보통 뭐삼? [4] ㅎㄱㄹ 2020.09.10 98 0 생각해보니 썬볼로 류드밀라 못잡을거 같은데 [3] 구관조리병 2020.09.10 140 0 렙차 꽤 났었는데 각힐이 다 밀어버리네 [1] 꿀이흐른다 2020.09.10 109 0 정보) 구글 깊카 8% 할인 [8] 완전루시퍼 2020.09.10 291 5 일부러 기채권 더모으라고 각수연 안풀엇나 [6] 카사하는병신 2020.09.10 178 0 200일 기념 버프 언제꺼짐? [2] ㅇㅇ (14.39) 2020.09.10 91 0 카사 생각보다 재밌다 [4] 게임의신김형태 2020.09.10 171 1 전당1 카운터로 안됨? [15] ㅇㅇ (221.145) 2020.09.10 146 0 쿼츠로 그 기밀채용권인가 사는게 좋음? [5] rainsia (125.180) 2020.09.10 132 0 이제왔음 [3] 고길순 2020.09.10 91 0 카사에 정신 팔려서 가테 레이드 안쳤더니 길드 쫓겨남 [9] 참피 2020.09.10 156 1 건틀렛 솔덱 류드밀라 만날거 끔찍한데 [7] 이유 2020.09.10 169 0 카사 섭종 쉽게는 안할듯 [11] ㅇㅇ (112.150) 2020.09.10 199 0 어이ㅡ 거기 "류금태"ㅡ 입좀 벌려봐 [5] 스퀘어에닉스 2020.09.10 200 5 이번달 서버비 납부함 [4] ㅎㄱㄹ 2020.09.10 109 2 늒네 곧 그마 찍을듯 [3] 힐데0 2020.09.10 157 1 경험치 몰아주기 생기면 좋겠다 [1] BlackDwarf 2020.09.10 92 0 카사에 필요하다고 생각되는거 [1] lllBoomerlll 2020.09.10 113 0 방금 이벤크 다밀고왔는데 [4] 허브맛꿀물 2020.09.10 108 0 카사 넥슨섭 죽으면 ㅈㅈ 2020.09.10 128 0 타라스크는 은근 딜 잘하던데 [1] 닥터최고 2020.09.10 156 0 정보 강소영 종신계약 대사 [1] ㅇㅇ (14.46) 2020.09.10 249 0 류드밀라 평타 광역임? [2] ㅇㅇ (183.103) 2020.09.10 139 0 공략 다시보는 류드밀라 공속셋 vs 블레이즈셋 [4] 노드왕 2020.09.10 595 1 건틀렛 솔덱 존나 빡치네 [5] 이유 2020.09.10 167 0 얘들아 카사 안망하겠지? [5] 야스왕 2020.09.10 151 0 혹시 대공유닛도 함선 공격하냐 [4] 꿀벌아쿠아 2020.09.10 120 0 쿼츠 월정액은 사라졌음? [2] rainsia (125.180) 2020.09.10 9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10 13:5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