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기 전 인식은 유사게임 폐기물이었는데

광고보고 찍먹해보니 생각보다 맛남

이것도 넣고 저것도 넣고 해서 좀 과하단 느낌이 들긴 하는데

서브겜으로 가볍게 하기엔 괜찮은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