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히트 그거 갤런처 900따리에

순위권 밖이라 매출 순위 잡히지도 않더라


그리고 베스트 라이브 보면 금태가 섭종도 함부로 못할듯

'창유가 왜 먹튀 회사인지 모...'

읽어보면 섭종하면 꼬리표 존나붙는듯

클망저스 아직까지 운영하는거보면

금태가 그렇게 씹새끼는 아닐듯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