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히트 그거 갤런처 900따리에
순위권 밖이라 매출 순위 잡히지도 않더라
그리고 베스트 라이브 보면 금태가 섭종도 함부로 못할듯
'창유가 왜 먹튀 회사인지 모...'
읽어보면 섭종하면 꼬리표 존나붙는듯
클망저스 아직까지 운영하는거보면
금태가 그렇게 씹새끼는 아닐듯함
오버히트 그거 갤런처 900따리에
순위권 밖이라 매출 순위 잡히지도 않더라
그리고 베스트 라이브 보면 금태가 섭종도 함부로 못할듯
'창유가 왜 먹튀 회사인지 모...'
읽어보면 섭종하면 꼬리표 존나붙는듯
클망저스 아직까지 운영하는거보면
금태가 그렇게 씹새끼는 아닐듯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