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규함선 존버도 이제 못해먹겠는데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그냥 이제 엔터 만들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20
작성일
댓글
[2]
krispydonut
삼바교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피곤한 류드밀라면 각등이 출격에뒤졌을건데
84
0
윾드밀라 그래서 마리아 특수기는버티냐
[2]
217
0
아니 여기 구독자가 1123명인데 왜 유저수는 1700따리임?
[3]
185
0
일일 튜닝 아직 사냐?
[1]
89
0
구관총에 셋옵 뭐박아줘?
[4]
105
0
금태야 확률업 믿는다
[4]
103
0
각등이가 얼마나 쎈줄 알아?
[4]
135
0
류드 각등이 출격기 한번 버팀
[1]
246
0
앱플에서 상점 못드가는데 어케해야함?
[8]
85
0
각힐 밴풀리면 류드밀라 똥꼬쑈 대전이겠는데
[4]
200
0
오홍홍 조아용
[1]
84
0
구관총방 너프는 안되겠지?
[4]
134
0
건틀렛
가브리엘 시즌 첫 밥값 ㅅㅅㅅ
105
0
이제 전대장이랑 부대장평가끝났겠지?
[5]
113
0
소림이 스킨도 업글 해주면 좋겠다
[2]
167
0
각등이 PVE는 구려?
[9]
167
0
2-1 별3개 포기했다
[4]
156
0
카사 원스토어 19금으로 나올 가능성 없음?
[10]
199
0
없어서 꼬운게 지르고 폭사하는거보다 꼬접수치 덜 하지않을까
[1]
101
0
뭔가뜸
[7]
136
0
융합핵 너무모자르다
144
0
실비아 공속셋 어떰
[2]
102
0
일단 로자 스킬 쓰다가 뒤지는게 너무 잦음
[2]
125
0
그냥 이제 엔터 만들까?
[2]
120
0
평타는 친듯
[7]
181
-3
류드밀라 건에서 개좋은데
[4]
183
0
아 함성 소리 그냥 빼버리지
[2]
115
0
구관총 구방패 둘다 필수인지?
[3]
116
0
댓글 달다 화면 그 전에 봤던 글로 가는것도 크롬 오류냐
[2]
80
0
어우 큰일날뻔;
[1]
108
0
류드 물몸 아닌거 같은데?
[6]
188
0
방어특훈 먼데 이게 젤빡세노
[2]
154
0
평타는 딜러만 3찍어줄까
102
0
사랑해 애들아
[5]
213
2
솔져 공속 보조장비가 안 나온다...
[3]
93
0
복귀 유저는 일단 일퀘랑 이벤트들 위주로 하면 됨?
[2]
100
0
류드 회피도 좀 되고 방어력도 좀 됨
116
0
메이즈가 화력이 장점인 소대라 해서 화력 위주로 소대 맞춰봄
[9]
165
0
협력사모집
뉴비의 친구가 되어주셈
[3]
116
0
융합 승부존
[3]
110
0
솔직히 깡 쿼츠 채용 한 30번 가까이 해봤는데
119
0
카핵좀 줘ㅓㅓㅓㅓㅓㅓ
[1]
107
0
카사 갓겜이네
104
0
류드가 무슨 물몸이야 마리아 폭격도 버티는데
[9]
201
0
로자 특수기 모션 조금만 더 빨라졌으면 좋겠음
[12]
14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