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때까지만해도

정상이였는데





언젠가부터

누가봐도 존나 튀는 존댓말 씀

이건 비틱을 떠나서 이상한새끼임

스비갤시절 목숨걸고 분탕치던 새끼 돌아온거 아닌가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