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기밀 채용권 사면 졸라비쌈


그래서 1주일에 2750쿼츠 주간 기밀은 매주산다


각성캐릭 뽑아도 매주산다


그러면 차곡차곡 쌓임 ㅇㅇ 이렇게 현질하면 확실히 천장찍어도 저렴하게찍을수있음


16000원짜리 정액 주화도 매달사주고


지금까기 각성캐릭 3주동안 2번연속나오고

대략 5주정도는 텀을 주고있으니 5주면 55뽑에 미션하고하면 60뽑 정도는 쿼츠만으로도 살수있음


그러니 주간 기밀은 무조건 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