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챠겜이라 손대기 무섭다

어쨌든 돈을 써야 하고 쓰기 시작하면 미친듯 나갈텐데

월정액 정도로는 택도 없겠지??

분위기 보면 흑우정공 결사대만 남은 느낌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