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캐릭터는 이뻐서 찍먹 마려운데 ㅇㅇ (27.179)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7 조회수 230 작성일 2020-09-10 14:23:52 https://arca.live/b/counterside/7253920 가챠겜이라 손대기 무섭다어쨌든 돈을 써야 하고 쓰기 시작하면 미친듯 나갈텐데월정액 정도로는 택도 없겠지??분위기 보면 흑우정공 결사대만 남은 느낌인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7] KIRAREKI 2020-09-10 14:23:58 KIRAREKI 2020-09-10 14:24:22 월정액으로도 편안하게 겜가능해 펼쳐보기▼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09-10 14:24:17 월정액 정도로 충분할걸 펼쳐보기▼ 셰이브 2020-09-10 14:24:29 월정액으로도 충분한덧 펼쳐보기▼ pathfinder 2020-09-10 14:24:43 그럼 게임은 한되 각성은 안쓰면됨.... 결국 참지 못하겟지만 말이야 깔깔깔 펼쳐보기▼ ㅇㅇ (59.16) 2020-09-10 14:24:46 삭제 수정 요즘 돈안쓰고하는겜이 얼마나있노 펼쳐보기▼ 킹꿯 2020-09-10 14:24:46 막 그정도는 아님 펼쳐보기▼ 닥터최고 2020-09-10 14:24:50 내가 PVP 그리 신경 안써서 그런거긴 한데 가끔 스킨 사느라 지르는거 빼면 월정액으로도 충분하더라 펼쳐보기▼ ㅇㅇ 2020-09-10 14:25:02 이거 월정액으로 아니면 월간 주화만사숴 쿼츠사서 기밀만사면되는데 펼쳐보기▼ ㅇㅇ (39.7) 2020-09-10 14:25:04 삭제 수정 *수정됨 캐릭보다 스킨에 쓴 돈이 더 많아 펼쳐보기▼ ㅈㅈ 2020-09-10 14:25:09 먹을 수는 있는데 각성은 월정액할려면 좀 진득히 붙어야할 듯 펼쳐보기▼ Mr_G 2020-09-10 14:25:35 월정액도 가능하다던데 대신 시간좀 녹여야겟지 펼쳐보기▼ 고닉안씀 2020-09-10 14:25:38 생각보다 돈 그렇게 안써도 됨 펼쳐보기▼ 새벽비 2020-09-10 14:26:50 리세계로 사면 행복카사 가능함 이게 기채권 많이 줘서 각성들 말고는 딱히 꼬운거 없음 펼쳐보기▼ ㅇㅇ (125.186) 2020-09-10 14:28:10 삭제 수정 솔직히 고이면 별로 안 나갈 수 있는데 처음은 그냥 가챠겜 하는 만큼 나감 펼쳐보기▼ 람네 2020-09-10 14:28:11 월정액으로 즐겜은 가능한데 일반캐 말고 각성캐 돈 안쓰고 먹으려면 시간 좀 걸림 펼쳐보기▼ Groaz 2020-09-10 14:34:52 한정캐 없으니 언젠간 다 먹지않을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수시 기밀 말고 딴 채용들은 기간안에 천장못보고 끝나면 스택 걍 날리는거임? [3] ㅇㅇ (59.16) 2020.09.10 112 0 존나 꼬울때 찌그러진 핑크빈 콘 보면 ㄹㅇ ㅈㄴ화남 [13] ㅇo 2020.09.10 4198 0 뉴비 입장에서 픽뚫 잘 나오면 [1] 람다 2020.09.10 123 0 N~R 힐러 뭐 좋은거 없냐고 물어보려했는데 [2] hver 2020.09.10 216 0 2-9 쫄작 몇개로 됨 [1]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10 129 0 각성 캐릭싸게 뽑기 하는 방법. [9] ㅇㅇ 2020.09.10 186 0 요즘 픽시브에 슦퍼뉴 좋아요가 없음. byute 2020.09.10 115 0 가챠겜은 중간에 시작하기 넘 무서움 [5] ㅇㅇ (27.179) 2020.09.10 166 0 비추수*1일 형에 처한다 [9] 히메코달린다 2020.09.10 233 1 아니 근데 류드밀라 땅에 내려오는 조건이 뭐임? [7] 킹꿯 2020.09.10 161 0 건틀렛 풀타임 게임은 처음해본다 [2] 트조 2020.09.10 140 0 이지수도 요즘 융합중인데 개 좋은거 같음 [1] ㅇㅇ (125.177) 2020.09.10 128 0 수시 천장 한번 치니까 꼬운데 니들은 겜 어케허냐 [3] 위천마펀치 2020.09.10 179 0 공략 유두말랑 '어이쿠!' 후기 [3] 아고닉에반데 2020.09.10 620 0 뭔가 무서운 생각남 pathfinder 2020.09.10 116 0 온라인겜 할만한거 뭐 있냐 [23]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09.10 257 0 각성 도대체 뭘 뽑아야 좋은거지... [11] 스퀘어에닉스 2020.09.10 128 0 월초 융합만 남았는데 지를까? [4] 딸쟁이 2020.09.10 149 0 이새끼는 뭘 잘못 처먹었길래 이리 변했노 [28] 타도 2020.09.10 2617 46 이수연같이 한정이라고 안써있는 신캐들은 우대끝나면 수시풀에 들어가? [3] 응애나애기카붕이 2020.09.10 129 0 이겜찍먹할껀대 [2] ㅇㅇ (121.191) 2020.09.10 119 0 노예+1 [4] 카사하는병신 2020.09.10 356 0 갑자기 각성 이수연 너무 기대되는데 미치겟다 [2] ㅇㅇ 2020.09.10 880 0 캐릭터는 이뻐서 찍먹 마려운데 [17] ㅇㅇ (27.179) 2020.09.10 230 0 ✋질문 고인물들 장비 제작 질문점 [5] 릭아저씨 2020.09.10 175 0 페도새끼들이 싫어하는 여캐갑 [5] ㅇㅇ (1.177) 2020.09.10 371 -1 겉옷 없는게 낫지 않냐 [4] ㅇㅇ (125.177) 2020.09.10 185 0 각수연 너무 귀여운데 꼴려 어뜨케? [4] 킹꿯 2020.09.10 140 0 이캐릭얻을수있음? [9] ㅇㅇ (121.191) 2020.09.10 239 0 하와와.. 여중생쟝 류드밀라 무서운 거시에요.. [3] ㅇㅇ (14.39) 2020.09.10 178 0 팔레스 1층 정복했다 [2] 히메코달린다 2020.09.10 130 0 금태형 혹시 챈을 눈팅하고 있다면 [5] ㅇㅇ (211.186) 2020.09.10 153 6 각수연 진짜 건담이네 [3] ㅇㅇ (125.177) 2020.09.10 967 0 맵 보면 빨간바닥에서 몹 리젠되는 곳있던데 [10] S4N 2020.09.10 179 0 뉴비 기채 돌려야 함? [2] 우캭 2020.09.10 107 0 각수연 레인저다 증거있음 ㅇㅇ [4] ㅇㅇ 2020.09.10 213 0 건틀렛 와 뷰드밀라 진짜쌔네 [4] Seele 2020.09.10 191 0 걸비틱건 내일 접겠네 [3] 보름달빵 2020.09.10 149 0 애네 이벤 스토리를 뭔가 착각하는거 같은데 [9] ㅇㅇ (14.39) 2020.09.10 199 0 앵간한 장비 셋옵은 스충이 풀옵임?? [2] ㅇㅇ (175.123) 2020.09.10 121 0 메이즈케이스 옵 떴다ㅌㅋㅋㅋ [6] investing 2020.09.10 198 1 각수연 레인저로 나오겠지?? [10] ㅇㅇ 2020.09.10 422 0 이제뭐키워야댐 [6] Mr_G 2020.09.10 129 0 뉴비 질문좀 하자 [7] ㅇㅇ (59.12) 2020.09.10 138 0 아 개좃됫네 ㅅㅂ...이번주 라면도 못먹겟노 [4] ㅇㅇ 2020.09.10 175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10 14:3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