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이벤트 하드 이런 난이도로 낼거면 최소한 하드만큼은 애사심 변동이 없게 해주면 안될까? 하드는 스튜비 피셜로 챌린지 스테이지라며.. 이터니움 먹는건 게임 하는 재화니까 이해를 하는데 애사심은 아닌거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