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이벤트 하드 이런 난이도로 낼거면 최소한 하드만큼은 애사심 변동이 없게 해주면 안될까? 하드는 스튜비 피셜로 챌린지 스테이지라며.. 이터니움 먹는건 게임 하는 재화니까 이해를 하는데 애사심은 아닌거같아...
앞으로 이벤트 하드 이런 난이도로 낼거면 최소한 하드만큼은 애사심 변동이 없게 해주면 안될까? 하드는 스튜비 피셜로 챌린지 스테이지라며.. 이터니움 먹는건 게임 하는 재화니까 이해를 하는데 애사심은 아닌거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