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거 젠 다되면 사라지는거임? 밟으면 사라지는거임?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맵 보면 빨간바닥에서 몹 리젠되는 곳있던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79
작성일
댓글
[10]
셰이브
KIRAREKI
KIRAREKI
ㅇㅇ (223.62)
삭제
수정
264430
람다
S4N
ㅇ반고닉ㅇ
셀레스틴
pathfinder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풀타임 게임은 처음해본다
[2]
140
0
이지수도 요즘 융합중인데 개 좋은거 같음
[1]
128
0
수시 천장 한번 치니까 꼬운데 니들은 겜 어케허냐
[3]
179
0
공략
유두말랑 '어이쿠!' 후기
[3]
620
0
뭔가 무서운 생각남
116
0
온라인겜 할만한거 뭐 있냐
[23]
257
0
각성 도대체 뭘 뽑아야 좋은거지...
[11]
128
0
월초 융합만 남았는데 지를까?
[4]
149
0
이새끼는 뭘 잘못 처먹었길래 이리 변했노
[28]
2617
46
이수연같이 한정이라고 안써있는 신캐들은 우대끝나면 수시풀에 들어가?
[3]
129
0
이겜찍먹할껀대
[2]
119
0
노예+1
[4]
356
0
갑자기 각성 이수연 너무 기대되는데 미치겟다
[2]
881
0
캐릭터는 이뻐서 찍먹 마려운데
[17]
231
0
✋질문
고인물들 장비 제작 질문점
[5]
175
0
페도새끼들이 싫어하는 여캐갑
[5]
371
-1
겉옷 없는게 낫지 않냐
[4]
185
0
각수연 너무 귀여운데 꼴려 어뜨케?
[4]
140
0
이캐릭얻을수있음?
[9]
239
0
하와와.. 여중생쟝 류드밀라 무서운 거시에요..
[3]
178
0
팔레스 1층 정복했다
[2]
130
0
금태형 혹시 챈을 눈팅하고 있다면
[5]
154
6
각수연 진짜 건담이네
[3]
967
0
맵 보면 빨간바닥에서 몹 리젠되는 곳있던데
[10]
179
0
뉴비 기채 돌려야 함?
[2]
107
0
각수연 레인저다 증거있음 ㅇㅇ
[4]
213
0
건틀렛
와 뷰드밀라 진짜쌔네
[4]
191
0
걸비틱건 내일 접겠네
[3]
149
0
애네 이벤 스토리를 뭔가 착각하는거 같은데
[9]
199
0
앵간한 장비 셋옵은 스충이 풀옵임??
[2]
121
0
메이즈케이스 옵 떴다ㅌㅋㅋㅋ
[6]
198
1
각수연 레인저로 나오겠지??
[10]
422
0
이제뭐키워야댐
[6]
129
0
뉴비 질문좀 하자
[7]
138
0
아 개좃됫네 ㅅㅂ...이번주 라면도 못먹겟노
[4]
175
1
와 씨발 전당 1-4 돌파했다!! ㅆㅃ!!
[5]
181
0
백점 만점에 몇 점 백점 맞지?
[3]
118
0
이번 이벤트 상시로 남겨두면 안되냐?
[3]
97
0
니네 중년게이머 김실장이라고 알아?
[10]
401
0
이거 그대로 쓰면돼요?
[23]
414
-43
와 2-1 하드 처참하다
87
0
과제 끝났다 ㅋㅋㅋ
53
0
다음달초에 월초 패키지 지르고
129
0
스포) 개인적으로 가장 와닿았던 장면
[3]
274
1
아니 진짜 스충을 줄이고 가야하나
6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