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동 제대로 된다. 보라색 바닥 생기다가 뭔가 보이지도 않는데 주시윤이 반격한다 (이거 효과 개선해야될듯. 어디 부터 어디가 범위인지도 몰겠고, 특히 정신 없을때는 그냥 뜬금없이 붕떠서 내팽겨 쳐짐)






그리고 쥬지윤 스펙은 110렙 종신재직인데 스나 피해 증가 25퍼고 스나셋 공셋이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일단 100렙 유두밀라 한번에 못죽였다.

좀충격인데 아마 회피 + 방어력빨로 개실피 살아남은거같다. 참고로 상대 함선 아머아니고 뉴 디트로이트다.

올 스나피해 셋하면 잡긴할거같은데 유두가 지피감 옵션같은거 끼면 또 어케될지 모른다.


일단 3코를 들고서 수동적으로 대응하는게 불리하게 시작하는거라서, 그리고 주시윤이 2코도 아니고해서 썩 완전히 카운터 친다고 볼수도 없다.





진짜 유두 대유행이어서 무조건 나온다. 어느타이밍에 나올지도 다안다. 동체시력 개쩐다. 이런거 아니면 주시윤으로 카운터 칠생각하는거 자체가 손해다.

글고 유두 밴먹어서 5코됬을때는 비로서 카운터치는 역할이 가능할듯 싶다.






일단 계속해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