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체 함선 10대를 어디다 짱박아 놓는가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카운터사이드 스토리 최대의 의문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76
작성일
댓글
[4]
서지수
tonyspake
뷰룻
ㅇㅇ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레코드가 LP판이었어?
[1]
137
0
류드밀라 일러 뭔가 지하철타고 서있는거같음
141
0
근데 카사 진짜 잼있는데
[3]
156
0
진짜 각성이 존나 중요하네
[3]
171
0
코핀 본사 보면
[2]
119
0
아맞다 시발 모의작전안햇다
[2]
113
0
lp판 그냥 장식할려고 사는건가
[9]
154
0
바니힐데 종신대사는 어떰?
61
0
융합핵 쓸어담아?
[4]
151
0
융합핵<~~ 이수연 존버하기 vs 알렉스 넣기
[4]
101
0
✋질문
각등이 각수연 각힐데
[2]
158
0
내가 각힐목소리만 들어서 그런가
[1]
108
0
자계보다 이벤 레벨링이 더 좋나?
[1]
128
0
lp판 주시면 원하는 캐릭터 야겜으로 만들어드립니다..
[2]
205
0
오 모의훈련 생각보다 경험치 많이주네
77
0
류드밀라 뽑으면 pve에서 쓸만하려나...
95
0
건틀렛
건 개무서워서 손떨ㅁㅣ
[2]
145
0
전대장님이랑 각등이중에 머먼저 풀초월 해줘야댐
121
0
메이즈 공격,안티세트 이제 개병신된거 아님?ㅋㅋ
113
0
솔직히 각성 이수연도 짭밥이 있어서 스트라이크 못하지 ㅋㅋㅋ
[2]
132
0
ssr우대채용 80뽑 안에 못먹을 확률이45퍼라는데
[5]
150
0
협력사모집
굳건이들을쓰고싶은뉴비는클릭
[8]
207
0
우드피커 좋음?
[2]
97
0
카운터사이드 스토리 최대의 의문점
[4]
176
0
아니 ㅅㅂ 바니걸힐데 목소리 왜이럼??
[5]
146
0
LP판 당첨떴는데 이거 어따써야됨?
[4]
141
0
홍어 한다
[4]
118
2
근데 얘들 카케 추가 왤케 느림
[1]
111
0
시작한지 얼마나 됐다고 기억이 안나는데
[5]
161
0
카미이즈미는 왜이리 만만해보이냐 ㅋㅋ
[2]
130
0
다 죽는것보다 이런 엔딩이 나았어
[1]
97
0
이거 대장으로놓으면 다가리네
[4]
149
0
요즘 크레딧이 너무 없는데
[3]
130
0
스토리 막혔는데 이벤맵 뺑이돌면되냐
[10]
165
0
구관검 밥순이었노
[3]
172
0
보급소 비틱 떴냐?
[2]
140
0
보급소 채용권 50% 할인하면 사냐?
[5]
143
0
님들 저 오늘 팔라스 3 깰거임
[3]
99
0
솔직히 이번스토리 눈물조금나옴
[1]
99
0
마지막 에피소드 폴른호크였던이유 갑자기 존나 궁금해지네
[4]
128
0
우린5천원인데
107
0
ㄹㅇ 운동같은 프로선수들의 대단함을 알겠다
[1]
157
0
형아...
[5]
222
0
힐데 부스터만 그런게 아니였구만 ㅋㅋ
263
0
근데 구관총 구관방 다 좋게 해줘놓고
[9]
2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