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사두는게맞지?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융합핵 쓸어담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50
작성일
댓글
[4]
ㅇㅇ (112.150)
삭제
수정
아고닉에반데
ㅇㅇ
스크류바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바니힐데 종신대사 올려줘 시발럼들아
107
0
카생 20일차
[2]
106
0
협력사모집
협력사 구함! 뉴비도 환영
[7]
168
0
건틀릿 조깥네
[2]
112
0
이벤맵 1-9 돌면되지
[1]
136
0
메카닉은 왜이렇게 극딜이 안되는것같냐
[7]
194
0
적성핵 변환비 1:1이면좋겟네
96
0
와 바니걸 힐데 대사 이제야 들었는데 ㅋㅋ ㄹㅇ
[1]
166
0
피븨에서 류드쓰시는 분들
[1]
161
0
건틀렛해봤는데 아무것도 안 뽑는 애들 있던데
[3]
159
0
가챠망할때 이거보면 행복해지더라
133
0
금태 대가리 침식된게 아니면 이벤 외전에 넣자
86
1
님들은 플레닛 포인트로 융합핵도 삼?
[3]
206
0
구관총 대공은 어떰?
[3]
130
0
이번 이벤트 해피엔딩은 맞나?
[3]
130
0
레코드가 LP판이었어?
[1]
137
0
류드밀라 일러 뭔가 지하철타고 서있는거같음
141
0
근데 카사 진짜 잼있는데
[3]
155
0
진짜 각성이 존나 중요하네
[3]
171
0
코핀 본사 보면
[2]
119
0
아맞다 시발 모의작전안햇다
[2]
113
0
lp판 그냥 장식할려고 사는건가
[9]
154
0
바니힐데 종신대사는 어떰?
61
0
융합핵 쓸어담아?
[4]
150
0
융합핵<~~ 이수연 존버하기 vs 알렉스 넣기
[4]
101
0
✋질문
각등이 각수연 각힐데
[2]
158
0
내가 각힐목소리만 들어서 그런가
[1]
108
0
자계보다 이벤 레벨링이 더 좋나?
[1]
128
0
lp판 주시면 원하는 캐릭터 야겜으로 만들어드립니다..
[2]
205
0
오 모의훈련 생각보다 경험치 많이주네
77
0
류드밀라 뽑으면 pve에서 쓸만하려나...
94
0
건틀렛
건 개무서워서 손떨ㅁㅣ
[2]
145
0
전대장님이랑 각등이중에 머먼저 풀초월 해줘야댐
121
0
메이즈 공격,안티세트 이제 개병신된거 아님?ㅋㅋ
112
0
솔직히 각성 이수연도 짭밥이 있어서 스트라이크 못하지 ㅋㅋㅋ
[2]
131
0
ssr우대채용 80뽑 안에 못먹을 확률이45퍼라는데
[5]
149
0
협력사모집
굳건이들을쓰고싶은뉴비는클릭
[8]
207
0
우드피커 좋음?
[2]
97
0
카운터사이드 스토리 최대의 의문점
[4]
176
0
아니 ㅅㅂ 바니걸힐데 목소리 왜이럼??
[5]
146
0
LP판 당첨떴는데 이거 어따써야됨?
[4]
140
0
홍어 한다
[4]
118
2
근데 얘들 카케 추가 왤케 느림
[1]
111
0
시작한지 얼마나 됐다고 기억이 안나는데
[5]
161
0
카미이즈미는 왜이리 만만해보이냐 ㅋㅋ
[2]
13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