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누스가 갓캐인걸빼면 pzh부터 윗줄은 죄다 조무사고

리퍼는 오래전에 고인행에 아라크네는 사거리가 애매하고 링컨은 스킬빠지면 dpm고자되고 버자드도 뭔가 아쉽기는 마찬가진데

나중에 힘세고 강한 스나가 나오면 해결될까 아니면 내가 간나쓰썬이랑 갓이탄이 없어서 이런문제를 느끼는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