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내가 각힐목소리만 들어서 그런가 스카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07 작성일 2020-09-10 15:29:51 https://arca.live/b/counterside/7255291 각힐목소리랑 바니걸힐데랑 목소리 완전 다른사람인데??같은성우 맞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MBT 2020-09-10 15:30:04 술취한 목소리라 그런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릿 조깥네 [2] 랜드솔의겁없는아이돌 2020.09.10 112 0 이벤맵 1-9 돌면되지 [1] S4N 2020.09.10 136 0 메카닉은 왜이렇게 극딜이 안되는것같냐 [7] ㅇㅇ (211.243) 2020.09.10 194 0 적성핵 변환비 1:1이면좋겟네 investing 2020.09.10 96 0 와 바니걸 힐데 대사 이제야 들었는데 ㅋㅋ ㄹㅇ [1] 람네 2020.09.10 165 0 피븨에서 류드쓰시는 분들 [1] 퓬뉜 2020.09.10 160 0 건틀렛해봤는데 아무것도 안 뽑는 애들 있던데 [3] 콘쓰려고만듬 2020.09.10 158 0 가챠망할때 이거보면 행복해지더라 gkdhkdhk 2020.09.10 132 0 금태 대가리 침식된게 아니면 이벤 외전에 넣자 ㅇㅇ (121.148) 2020.09.10 85 1 님들은 플레닛 포인트로 융합핵도 삼? [3] 오새린 2020.09.10 205 0 구관총 대공은 어떰? [3] Tt 2020.09.10 129 0 이번 이벤트 해피엔딩은 맞나? [3] ㅇㅇ (121.148) 2020.09.10 129 0 레코드가 LP판이었어? [1] 미미카키 2020.09.10 137 0 류드밀라 일러 뭔가 지하철타고 서있는거같음 라나 2020.09.10 140 0 근데 카사 진짜 잼있는데 [3] 서지수 2020.09.10 155 0 진짜 각성이 존나 중요하네 [3] 중2병극복한로크 2020.09.10 170 0 코핀 본사 보면 [2] ㅇㅇ (125.177) 2020.09.10 119 0 아맞다 시발 모의작전안햇다 [2] hawawa 2020.09.10 113 0 lp판 그냥 장식할려고 사는건가 [9] ㅇㅇ (58.237) 2020.09.10 154 0 바니힐데 종신대사는 어떰? 스카이 2020.09.10 61 0 융합핵 쓸어담아? [4] ㅇㅇ 2020.09.10 150 0 융합핵<~~ 이수연 존버하기 vs 알렉스 넣기 [4] 서지수 2020.09.10 101 0 ✋질문 각등이 각수연 각힐데 [2] ㅇㅇ (183.103) 2020.09.10 157 0 내가 각힐목소리만 들어서 그런가 [1] 스카이 2020.09.10 107 0 자계보다 이벤 레벨링이 더 좋나? [1] Vergil 2020.09.10 128 0 lp판 주시면 원하는 캐릭터 야겜으로 만들어드립니다.. [2] 오새린 2020.09.10 205 0 오 모의훈련 생각보다 경험치 많이주네 꿀벌아쿠아 2020.09.10 76 0 류드밀라 뽑으면 pve에서 쓸만하려나... 스퀘어에닉스 2020.09.10 94 0 건틀렛 건 개무서워서 손떨ㅁㅣ [2] hver 2020.09.10 144 0 전대장님이랑 각등이중에 머먼저 풀초월 해줘야댐 로자리 2020.09.10 120 0 메이즈 공격,안티세트 이제 개병신된거 아님?ㅋㅋ ㅇㅇ (211.250) 2020.09.10 112 0 솔직히 각성 이수연도 짭밥이 있어서 스트라이크 못하지 ㅋㅋㅋ [2] ㅇㅇ 2020.09.10 131 0 ssr우대채용 80뽑 안에 못먹을 확률이45퍼라는데 [5] DRX 2020.09.10 149 0 협력사모집 굳건이들을쓰고싶은뉴비는클릭 [8] 늒네쟝 2020.09.10 207 0 우드피커 좋음? [2] ㅇㅇ (183.103) 2020.09.10 96 0 카운터사이드 스토리 최대의 의문점 [4] ㅇㅇ 2020.09.10 176 0 아니 ㅅㅂ 바니걸힐데 목소리 왜이럼?? [5] 스카이 2020.09.10 145 0 LP판 당첨떴는데 이거 어따써야됨? [4] ㅇㅇ (211.47) 2020.09.10 140 0 홍어 한다 [4] 두부두붕 2020.09.10 117 2 근데 얘들 카케 추가 왤케 느림 [1] 스크류바 2020.09.10 111 0 시작한지 얼마나 됐다고 기억이 안나는데 [5] ㅇㅇ (23.241) 2020.09.10 161 0 카미이즈미는 왜이리 만만해보이냐 ㅋㅋ [2] gkdhkdhk 2020.09.10 130 0 다 죽는것보다 이런 엔딩이 나았어 [1] ㅇㅇ 2020.09.10 97 0 이거 대장으로놓으면 다가리네 [4] investing 2020.09.10 148 0 요즘 크레딧이 너무 없는데 [3] 퓬뉜 2020.09.10 12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10 15:3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