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가챠망할때 이거보면 행복해지더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132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트리플.jpg
[3]
192
0
건틀렛
아무리 에델이여도 손 꼬이면 쳐맞는구나
[2]
174
0
늒네챠 플레4 달성
[5]
119
0
나 카사갤 왜 망했는지 알꺼같음
[8]
3053
17
병신
[1]
131
0
김소빈 시발련 손도 안댔는데
140
0
각등이가 딜 잘 할 자신 있다 하는 짤
[3]
580
1
주문하신 힐데 바니걸 음성 녹음영상
[2]
159
0
개인적으로 제일 좆같은년
[18]
264
0
메이즈전대 ㄹㅇ 좆간지인듯
[1]
185
0
게스트로 했다가 계정연동하면됨?
103
0
각등이가 치마걷고 딜 잘할자신 있다는 짤
[2]
151
0
홍어 했다..
[6]
125
0
바니힐데 종신대사 올려줘 시발럼들아
107
0
카생 20일차
[2]
106
0
협력사모집
협력사 구함! 뉴비도 환영
[7]
168
0
건틀릿 조깥네
[2]
112
0
이벤맵 1-9 돌면되지
[1]
136
0
메카닉은 왜이렇게 극딜이 안되는것같냐
[7]
194
0
적성핵 변환비 1:1이면좋겟네
96
0
와 바니걸 힐데 대사 이제야 들었는데 ㅋㅋ ㄹㅇ
[1]
165
0
피븨에서 류드쓰시는 분들
[1]
160
0
건틀렛해봤는데 아무것도 안 뽑는 애들 있던데
[3]
158
0
가챠망할때 이거보면 행복해지더라
132
0
금태 대가리 침식된게 아니면 이벤 외전에 넣자
85
1
님들은 플레닛 포인트로 융합핵도 삼?
[3]
205
0
구관총 대공은 어떰?
[3]
129
0
이번 이벤트 해피엔딩은 맞나?
[3]
129
0
레코드가 LP판이었어?
[1]
137
0
류드밀라 일러 뭔가 지하철타고 서있는거같음
140
0
근데 카사 진짜 잼있는데
[3]
155
0
진짜 각성이 존나 중요하네
[3]
170
0
코핀 본사 보면
[2]
119
0
아맞다 시발 모의작전안햇다
[2]
113
0
lp판 그냥 장식할려고 사는건가
[9]
154
0
바니힐데 종신대사는 어떰?
61
0
융합핵 쓸어담아?
[4]
150
0
융합핵<~~ 이수연 존버하기 vs 알렉스 넣기
[4]
101
0
✋질문
각등이 각수연 각힐데
[2]
157
0
내가 각힐목소리만 들어서 그런가
[1]
108
0
자계보다 이벤 레벨링이 더 좋나?
[1]
128
0
lp판 주시면 원하는 캐릭터 야겜으로 만들어드립니다..
[2]
205
0
오 모의훈련 생각보다 경험치 많이주네
76
0
류드밀라 뽑으면 pve에서 쓸만하려나...
94
0
건틀렛
건 개무서워서 손떨ㅁㅣ
[2]
14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