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갑자기 생각난건데 이번이벤 전으론 20년 넘게 전선에서 물러나서 관리직한거 아니었냐
분명 1에피인가 2에피인가에서 힐데가 워치 한번 개방된 이후로 평생을 전쟁터에서 살아야한다고 그랬는데 이수연은 어케 살았노
이면세계 안가면 워치 안줄어드나?

갑자기 생각난건데 이번이벤 전으론 20년 넘게 전선에서 물러나서 관리직한거 아니었냐
분명 1에피인가 2에피인가에서 힐데가 워치 한번 개방된 이후로 평생을 전쟁터에서 살아야한다고 그랬는데 이수연은 어케 살았노
이면세계 안가면 워치 안줄어드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