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통상 다 거르고 존버하고 두둘겨맞아가면서 200뽑 넘겨서 겨우처먹은걸
비틱련들은 10뽑으로 한정캐 SSR 2개랑 SR 한번에 처먹는거 올리니까 개좆같더라
카사는 신캐 SR은 이벤트로 뿌려줬으면함
가챠겜으로 바낀후에 SR신캐 먹을자신이 없음
느금태 가챠겜으로 바꾸고 이중천장 냈고 낼생각을 했다는게 선씨게넘음

통상 다 거르고 존버하고 두둘겨맞아가면서 200뽑 넘겨서 겨우처먹은걸
비틱련들은 10뽑으로 한정캐 SSR 2개랑 SR 한번에 처먹는거 올리니까 개좆같더라
카사는 신캐 SR은 이벤트로 뿌려줬으면함
가챠겜으로 바낀후에 SR신캐 먹을자신이 없음
느금태 가챠겜으로 바꾸고 이중천장 냈고 낼생각을 했다는게 선씨게넘음